안산시 호수동 주민자치위원회, 13개소 경로당 방문
수박 전달 및 안부 확인
▲ 호수동 주민자치위원회, 13개소 경로당 방문


안산시 호수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동일)는 지난 9일 관내 경로당 13개소를 방문해 수박을 전달하고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했다.

 

이날 경로당 방문은 새롭게 출범하는 제9회 호수동 주민자치위원회가 더위에 취약한 어르신을 응원하고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등 훈훈한 나눔의 정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했다.

 

경로당 어르신들은 “가만히 있어도 더운 날씨에 시원한 수박으로 한층 더위를 이길 수 있게 됐다”며 “항상 이렇게 챙겨주고 마음써주셔서 고맙다”고 말했다.

 

김동일 호수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어르신들께서는 더운 여름 건강 잘 챙기시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자주 찾아뵙고 좋은 말씀 듣는 자리를 만들어 소통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8:11 [13:02]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아이비 고은성, 나름 비밀연애를 했지만..
‘죽어야 사는 남자’ 최민수&강예원, 부녀 사이의 다정한 한 때 포착!?
청춘시대2 류화영, “벨에포크 떠나는 강이나, 하메들과 함께라면 언제든지 찾아오겠다.”
기안84, 2주 넘는 긴 여정! 자연주의 태국 여행 공개!
김구라-오현경, 짚라인 타고 춘천 하늘 날았다! 지상 80M 높이! ‘아찔+스릴’ 만점!
김재중X유이, 키스 1초전 ‘초밀착 스킨십’ 포착!
최민수&신성록, 뜨거운 애증으로 똘똘 뭉쳤다!
B1A4 (비원에이포) 진영, 라스 데뷔 후 첫 출연! "스페셜 MC! 만능돌+순수미 대방출"
김지원 ,가을 여인의 향기 물씬 풍기는 팔색조 매력 포착
산다라박-피오, 한밤중 한강 데이트 한 여름밤의 꿀~ 현장! 로맨틱해~
빅뱅 태양, 데뷔 11년 만 일상 최초 공개! 시그니처 배바지 ‘동할배 라이프’ 오픈!
걸스데이 민아, “걸그룹 후배인 언니 린아, 장난으로 90도 인사 시켜” 웃음 빵~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