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 젠틀미 뿜뿜 킹스맨 완벽 변신! 수트발 이 정도였어?


‘나 혼자 산다’ 헨리가 ‘킹스맨’으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헨리는 태국의 한 시상식에 참가하기 위해 단장을 하던 중 우산까지 들고 ‘킹스맨’을 재현했는데, 실제 시상식에서 젠틀미를 제대로 뿜어내며 멋있음을 폭발한 것.

 

 

특히 이 같이 멋있음을 폭발한 헨리는 이번 방송에서 대상에 버금가는 ‘최고영향력상’을 수상하는 순간부터 신들린 바이올린 무대를 펼치는 모습까지 잊고 있던 ‘음악천재’의 면모를 대 방출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모은다.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최원석 / 연출 황지영 임찬) 측은 11일 헨리가 태국의 한 시상식에 참석, 수상의 순간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이번 주 헨리가 태국의 한 시상식에서 ‘킹스맨’으로 변신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시상식장에서 할 바이올린 공연의 리허설을 하고 있는 모습인데, 평소 헨리답지 않은 진지한 표정을 짓고 있어 시선을 끈다. 하지만 이어진 사진에서 그는 신사의 필수 아이템인 우산을 들고 영화 ‘킹스맨’의 전투신을 재연, 여느 때와 다름없는 깨알 장난을 치고 있어 웃음을 유발한다.

 

 

특히 헨리는 “얼간이 아닙니다. 멋있는 헨리입니다”라며 시상식에 임하는 포부를 밝힌 만큼 시상식에서 ‘킹스맨’으로 완벽하게 변신해 반전매력을 뿜어낼 예정이다. 사진 속 모습처럼 그는 레드카펫에서 카메라를 향해 여유롭게 손을 흔들고 있고, 당당한 표정으로 상을 받고 있다.

 

 

또한 시상식 내내 헨리가 3얼이 아닌 진정한 월드스타의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 밖에도 그는 ‘최고영향력상’ 수상 당시 긴장감에 말하지 못한 수상소감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밝혔다는 전언이어서 그가 어떤 말을 했을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처럼 시상식을 위해 킹스맨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헨리의 모습과 시상식 비하인드는 오늘(11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8:11 [14:16]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이찬혁 장난편지, 이제 그만!!!
손호준, 꿀 떨어지는 ‘달콤’눈빛 장착!
'막판로맨스' 한승연X이서원, 운명적 첫 만남 공개! 한승연, 이서원 향한 꿀눈빛 발사!
벤, 21-22일 개최되는 단독 첫 콘서트 홍보... 벤 스토리로 셋리스트 구성
‘의문의 일승’ 장현성-최원영-김희원-전국환-윤유선, 연기 베테랑 뭉쳤다
마녀의 법정, 첫 OST 정려원 테마 공개! EXID 솔지 바람에 기대 오늘 12시 정오 음원 발매!
사랑의 온도, “카메라 밖에서도 이 케미 실화?” 서현진X양세종 비하인드컷 大방출!
장동민, 충격 ‘핑크걸’ 변신! 비주얼 쇼크! 이번에는 또 어떤 사건이? 궁금증UP
'매드독' 유지태X우도환, 美친 공조 통했다! 통쾌한 한방!
'밥상 차리는 남자' 김갑수VS박진우, 닮은꼴 부자 불화 시작! 갈등 大폭발!
‘황금빛 내 인생’ 신혜선, 이태환 향한 철벽 거두나? ‘수줍 눈웃음’ 포착!
'블랙' 송승헌X고아라의 美친 시너지! 예측불허 조합이 만든 시청률 상승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