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겸 배우 배정남이 '무한도전' 출연의 논란에 대해 심경을 전했다.


21일 배정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요즘 잦은 무한도전 출연으로 인해서 정말 이슈가 많이되네요~이정도로 제가 이렇게 관심가는 인물인줄 몰랐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배정남은 "근래 몇번 무도 촬영을 했어요. 예능을 몇번 안해본 저로서는 처음에 무도라는 국민프로그램이 엄청 부담되고 낯설었습니다. 하지만 촬영을 몇번해보니깐 무도멤버들 피디님 작가님등 많은 사람들이 진심으로 저를 챙겨주시고 좋아해주시는것을 느꼈습니다. 가식이 아닌 진심으로요. 조금씩 조금씩 촬영현장이 편안해지고 부담도 점점 없어지면서 정말 많이 웃고 행복하게 촬영했어요"라고 전했다.
 
이어 "하지만 근래 무도팬들이 저의 잦은 출연에 많이 화가 나신거같네요. 분명 저를 싫어하고 출연에 반대하시는분들도 많다고 생각합니다. 욕을 해도 달게 듣겠습니다. 실제로 아직 예능 경험도 많이없고 엄청 부족하다는거 누구보다 잘알고 인정하니깐요"라며 최근 논란에 대해 언급했다.
 
마지막으로 배정남은 "한번에 많은 발전은 힘들겠지만 조금씩 노력하고 점점 발전해나가면서 한단계 한단계 성장해 나가는모습 보여드릴께요. 무도팬분들 저로인해 받은 노여움 푸시고 늘 좋은일만 가득하길 바랄께요"라며 "저는 이제 무도 2박3일 촬영갑니다 . 오늘 하루 형들과 재미있게 잘찍고 올께요~~ 장문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라고 덧붙였다.
 
최근 배정남은 '무한도전' 네 번째 출연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이에 일부 시청자들은 배정남이 '반고정' 멤버가 된 게 아니냐는 추측을 제기했다.

 
<사진 출처 - 배정남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