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빈, a컷보다 더 예쁜 썸머 b컷 화보 공개

 

 


가수 유빈이 발리에서 촬영한, A컷 보다 더 예쁜 B컷을 공개 했다.

 

얼마전 공개된 그라치아 화보에서 유빈은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청순하면서도 대담한 썸머 화보로 하루종일 3대 포털을 올킬하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번에 추가 공개된 B컷은 기존의 화보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유빈의 성숙하면서도 세련된 모습을 담겨져 있어 이거 b컷 맞아?라는 탄성이 절로 나올만큼 매력적인 모습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노을진 바닷가를 배경으로 한 유빈의 화보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유빈의 청순하면서도 순수한 모습이 담겨 시선을 떼지 못하게 만들고 있다.

 

또한 레드 립컬러를 바른 채 카메라를 도발적으로 응시하는 컷에서는 청순과 섹시를 넘나들며 원조 화보장인의 면모를 뽐내기도 했다.

 

유빈과 그라치아가 함께한 썸머 화보는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6월호(통권 제 91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그림공작소 >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5:31 [09:31]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차태현 공황증상, 광활한 사막이 주는 공포와 압박감
백종원 딸, 아빠를 꼭 닮은 외모 눈길
'스케치' 정진영 향해 총구 든 정지훈. 반격의 시발점 될까
조정석 거미 결혼, 설레기도 하고 떨리기도 한다
‘선을 넘는 녀석들’ 동갑 듀오 김구라-설민석, 세계 불가사의 앞 ‘인디아나 존스’ 변신!
배우 하지원, 모스크바에서도 빛난 분위기 여신
박보영·양세종, 아이처럼 천진난만한 ‘물총 데이트컷’ 공개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진기주-윤종훈-김경남, 오는 27일 ‘쓰단쓰단’ 커피차 이벤트 진행!
'라이프 온 마스 고아성' 일촉즉발 위기 포착! 날 선 눈빛 정경호X박성웅 제대로 화났다!
'이리와 안아줘' 허준호, 광기 폭발! 12년 동안 잠자던 살인마의 본성이 눈을 뜨다! 긴장감↑
‘무법변호사’, 남은 4회 다이나믹 꿀잼 더할 관전포인트 셋!
'거기가 어딘데??' 지진희, 쾌속질주 ‘직진희’ 등판! 대원들 위해 ‘사막로드’ 개척!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