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희, 청량美 ‘가득’한 화보 공개

 


배우 조윤희의 청량함 가득한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다.

 

조윤희는 하와이 호놀룰루에서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싱그러운 미소와 자연스러운 포즈를 선보이며 내추럴한 매력을 발산했다.

 

공개된 화보 속 조윤희는 베이지 컬러의 점프 수트에 같은 톤의 오픈토 샌들과 삭스를 매치하여 감각적인 패션을 완성했다. 또 레드 컬러의 반팔 티셔츠와 핫팬츠를 매치해 시원한 느낌의 바캉스 룩을 선보였으며, 화이트 컬러의 제옥스 스니커즈 샌들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착용해 청량감을 더하며 눈길을 끌었다.

 

조윤희가 착용한 신발은 숨쉬는 이태리 슈즈 ‘제옥스(GEOX)’의 2017 S/S 제품인 ‘라나(LANA)’와 ‘달린(DARLINE)’이다. 오픈토 샌들 ‘라나’는 컨템포러리한 디자인으로 트렌디하면서도 페미닌한 연출이 가능하며, 메모리폼 인솔로 쿠션감이 뛰어나 7cm 힐에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또 화이트 스트랩 샌들 ‘달린’은 미니멀한 디자인에 스니커즈 아웃솔을 매칭하여 캐주얼, 애슬레저 룩 등 어느 룩에도 잘 어울리는 데일리 아이템이다.

 

조윤희의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조윤희 미모도 몸매도 열일하네”, “스트랩 샌들 예쁘다!”,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여름 화보의 정석”, “조윤희 각선미 실화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윤희 화보는 그라치아 6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5:29 [09:05]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민효린 태양, 내년 2월 부부된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 거칠지만 속 깊은 강두의 진짜 매력 오늘(3회)부터 본격 전개!
'용띠클럽’ 마지막 밤, ‘시끌벅적 맛깔나는 바비큐 파티’
‘로봇이 아니야’ 엄기준-박세완-송재룡-김민규, 꿀케미의 비결은 훈훈한 회식?!
‘투깝스’ 세 번째OST 더 베인 ‘Dreamer’, 18일 공개
배우 하재숙, “매력의 끝은 대체 어디?” 연기자 넘어 ‘만능엔터테이너’로 성장 중!
타이푼, 다시 뭉쳤다!! 원년멤버로 재결성…내년 1월 컴백 예정
김정민 콘서트, 수십곡의 명곡들을 원키·원음으로 들려 줄 계획
최성준 멘사, 천재 두뇌를 가진 엄친아의 정석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 빠져들 수밖에 없는 심쿵 포인트로 여심 싹쓸이!
'같이 살래요?' 유동근X장미희 출연 확정, 20대보다 사랑스러운 60대 로맨스 그린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X원진아, 초밀착 스킨십 포착‘아찔’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