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


안산시(시장 제종길)는 오는 6월 1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시청 대회의실에서 청년층을 대상으로 맞춤형 /소형 취업박람회인 『목요일에 희망잡(JOB) 고(GO) 』를 개최한다.
 

취업난과 기업체들의 인력난 해소에 도움을 주는 소규모 맞춤형 취업 박람회인 『목요일에 희망잡(JOB) 고(GO)』는 매월 첫째 주 목요일에 개최되는 행사로 짝수 달은 청년층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파비스제약 외 9개 기업의 인사담당자가 현장에서 면접을 진행하며 고용시장에 처음으로 진입하는 청년들을 위해 직업 진로 컨설팅도 제공된다. 채용 직종으로는 자재관리, 웹디자인, 사무관리, 품질관리, 생산직등으로 현장에서 40명을 채용 할 예정이다.
 

안산시와 한국산업단지공단 경기지역본부가 함께하는 이번 달 행사는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구직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안산시 관계자는 “청년 취업은 기업체와 지역사회의 공동 책임”임을 강조하면서 “많이, 보다 좋은 일자리 활성화로 청년들이 지역 사회를 이끌어 갈 수 있도록 해야 한다“며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구직자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행사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당일 이력서 지참 후 참여 가능하며 참여 기업체에 대한 정보는 안산시홈페이지(www.iansan.net) 분야별 정보 ▶경제/일자리 ▶공지사항에 게시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일자리센터 (☎481-2882 / 293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