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김민종에게 ‘볼링신’이 강림한 현장이 공개됐다. 유라-김민종-김구라가 함께 볼링장에서 야식을 건 볼링 내기를 시작한 가운데, 초반 부진한 실력을 보였던 김민종이 갑자기 연속 스트라이크를 치며 예상 밖의 볼링 실력을 뽐낸 것. 이에 자칭 ‘볼링 덕후’ 유라와 김민종을 놀렸던 김구라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어 궁금증을 유발한다.
 
오는 26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유라-김민종-김구라가 야식을 걸고 볼링 내기를 펼치는 현장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라-김민종-김구라가 놀라움에 한껏 들뜬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김민종은 애써 기쁨을 참는 듯한 표정으로 뿌듯한 미소를 짓고 있고, 유라와 김구라는 깜짝 놀라면서 해맑게 웃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민종은 초반 부진한 실력에 김구라의 놀림을 받아왔던 상황. 그러나 한순간 뒤집힌 전세에 한껏 으쓱한 모습을 보였고, “김구라는 내가 잡아야지!”라며 승부욕을 불태웠다. 연속 스트라이크를 성공시키며 ‘나이스’를 외치는 듯 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도 포착돼 웃음을 자아낸다.
 
자칭 ‘볼링 덕후’ 유라는 자신의 공과 신발까지 가져와 완벽한 프로 볼링 선수의 포스를 뿜어냈는데, 레일을 바라보는 날카로운 눈빛과 완벽한 자세로 방주인 아재 김민종-김구라를 긴장하게 만들었다. 게다가 초반 김민종을 응원하던 유라가 갑자기 상승세를 보인 그를 견제하는 듯한 모습까지 공개될 예정으로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김구라는 자신의 ‘직진 본능’을 십분 발휘했을 뿐만 아니라, 유라와 김민종이 공을 던질 때마다 멈추지 않는 수다로 ‘방해 공작 퍼레이드’를 펼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핵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볼링신’이 강림한 김민종의 놀라운 볼링 실력과 유라-김민종-김구라의 불꽃 튀는 볼링 빅 매치 현장은 오는 26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오는 26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