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의 든든한 울타리, 1388청소년지원단 『청‧소‧년』 연합 캠페인 개최

 


성남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재명)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1388청소년지원단과 함께 청소년의 달 5월을 맞아 『청‧소‧년』 연합캠페인을 5. 18.(목) 오후 야탑역 광장에서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청취‧소통‧년(연)계』라는 청소년 세 단어를 모티브로 청소년의 의견을 듣고, 함께 나누며, 지역 청소년과 시민들에게 1388청소년전화와 청소년 사업을 안내하는 자리로 청소년과 함께 하는 앙케트, 포토존 운영, 안내 홍보물 배포 등의 활동을 전개했다.

1388청소년지원단은 지역 내 위기청소년을 조기에 발견하고 지원하는 등의 역할을 수행하는 민간의 자발적인 참여 조직으로, 현재 성남시에는 총 37명의 기업, 단체, 개인 등이 소속되어 있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1388청소년지원단 한성희 단장(성남시청소년지도협의회장)은 “청소년들이 고민이 있을 때나 힘들 때 혼자가 아니라 다양한 어른들이, 지역 전체가 함께 고민하고 응원하고 있다는 것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며 참여의 의미를 밝혔다.

 

행사를 주관한 청소년상담복지센터(소장 강현숙)은 “민간과의 협력이야말로 맞춤형 위기청소년 지원을 위해 꼭 필요한 일이다. 현재 1388청소년지원단은 우리 지역의 청소년이 더욱 행복할 수 있도록 발견, 의료‧법률지원, 기업후원 등 다양한 형태로 노력해주고 있다”라고 전하며, 보다 많은 지역의 기업, 단체, 개인들이 위기청소년 문제에 관심을 가져주길 강조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성남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통합지원팀 담당자(☎031-729-9151)에게 문의하거나 홈페이지(https://www.snyouth.or.kr/sn1388/)를 참고하면 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5:19 [12:27]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 X 원진아, 짙은 멜로감성 ‘설렘 저격’ 3차 티저 공개!
고준희, ‘자체발광X입덕 유발’ 고품격 비주얼! 네버엔딩 감탄 작렬!
‘고백부부’ 손호준, 온 몸 던져 장나라 구해내! 마지막까지 심장 박동수 UP!
‘개콘’ 新 코너 ‘조별과제’ 류근지, 밉상 행동 3종 공개! 막아서기+입김불기+손가락질!
강인 폭행, 공식 사과문 발표
강소라X공명, 로맨틱 어깨 베개 포착! 심쿵 모먼트에 설렘 지수 UP
'밥상 차리는 남자' 서효림-김한나, 화장실 맴찢 재회 포착! 짠내폭발
'세상의 모든 방송' 차오루, 버스에서 부모님 생각에 눈물 펑펑!
박나래, 나래바 바텐더로 충재씨 낙점! 진지하게 스카우트 고민!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배수지, ‘의지X희생X노력’으로 행복한 꿈 꾸게 됐다!
'블랙' 송승헌 원래 인간이었다! 역대급 반전, 다시 쓰는 저승사자 세계관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