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의 든든한 울타리, 1388청소년지원단 『청‧소‧년』 연합 캠페인 개최

 


성남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재명)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1388청소년지원단과 함께 청소년의 달 5월을 맞아 『청‧소‧년』 연합캠페인을 5. 18.(목) 오후 야탑역 광장에서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청취‧소통‧년(연)계』라는 청소년 세 단어를 모티브로 청소년의 의견을 듣고, 함께 나누며, 지역 청소년과 시민들에게 1388청소년전화와 청소년 사업을 안내하는 자리로 청소년과 함께 하는 앙케트, 포토존 운영, 안내 홍보물 배포 등의 활동을 전개했다.

1388청소년지원단은 지역 내 위기청소년을 조기에 발견하고 지원하는 등의 역할을 수행하는 민간의 자발적인 참여 조직으로, 현재 성남시에는 총 37명의 기업, 단체, 개인 등이 소속되어 있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1388청소년지원단 한성희 단장(성남시청소년지도협의회장)은 “청소년들이 고민이 있을 때나 힘들 때 혼자가 아니라 다양한 어른들이, 지역 전체가 함께 고민하고 응원하고 있다는 것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며 참여의 의미를 밝혔다.

 

행사를 주관한 청소년상담복지센터(소장 강현숙)은 “민간과의 협력이야말로 맞춤형 위기청소년 지원을 위해 꼭 필요한 일이다. 현재 1388청소년지원단은 우리 지역의 청소년이 더욱 행복할 수 있도록 발견, 의료‧법률지원, 기업후원 등 다양한 형태로 노력해주고 있다”라고 전하며, 보다 많은 지역의 기업, 단체, 개인들이 위기청소년 문제에 관심을 가져주길 강조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성남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통합지원팀 담당자(☎031-729-9151)에게 문의하거나 홈페이지(https://www.snyouth.or.kr/sn1388/)를 참고하면 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5:19 [12:27]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로봇이 아니야’ 채수빈, 길거리 나들이에 나서다?! 거리에 깜짝 등장한 아지3!
‘살림남2’ 김승현, 아버지 건강검진 강제 예약…최고의 효도는 부모님 건강검진
서경석, 13세 연하 아내 방송 최초 출연!
‘발칙한 동거’ 이경규-성규, 좌충우돌 삼계탕 만들기! 폭소 예고!
'해투3' 배해선, 태쁘 김태희 美친 실물 증언! "너무 예뻐서 사람 같지 않더라"
‘나 혼자 산다’ 기안84, 국민썸남의 은밀한 과거!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채수빈, 핑크빛 로맨스 재시동 걸다!
'라디오 로맨스' 하준, 배우 아닌 윤두준 매니저로 완벽 변신!
유승호, 탄탄한 연기 내공X물오른 연기력으로 무장! 로코킹을 넘어 감정 연기의 神 등극!
손석희 아이유, 새해 선물 같은 만남
휘성, 전국투어 콘서트의 대미를 장식하는 서울 앵콜공연 개최!
‘파도야 파도야’ 반효정, 이경진, 선우재덕 캐스팅 확정…믿고 보는 명품 배우 대거 합류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