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마두청소년수련관, 전 세계 청소년들과 소통하다
‘자치동아리 FEFE와 함께하는 프로젝트’ 진행


고양시(시장 최성) 청소년재단 마두청소년수련관은 오는 6월부터 자치동아리 FEFE와 함께하는 ‘iEARN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iEARN’ 프로젝트는 온라인 국제교육네트워크 ‘iEARN(https://iearn.org/)’의 프로젝트 참여를 기반으로 청소년의 배움과 성장을 지원하는 온라인 국제교류활동이다.

 

청소년 대상 네티켓 교육 및 역량평가를 거쳐 주제에 맞는 공동의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프로젝트 결과를 전 세계 청소년들과 교류하는 형식으로 이뤄진다.

 

프로젝트 참여를 통해 ▲영어사용의 두려움 극복 ▲영여학습에 대한 동기부여 ▲협업을 통한 소통능력·리더십 향상 ▲문화감수성 향상 ▲글로벌역량 강화 ▲세계시민의식 향양을 도모할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자치동아리 ‘FEFE(영어자원봉사동아리)’ 소속 멘토는 “즐겁고 재미있는 협업을 통해 멘티들이 영어사용의 두려움을 극복하고 영어 학습에 대한 동기부여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자치동아리 FEFE와 함께하는 ‘iEARN 프로젝트’ 신청은 오는 6월 1일(목)까지 선착순 20명을 모집하며 신청대상은 초등학교 4~6학년으로 참가비는 무료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5:19 [10:52]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 X 원진아, 짙은 멜로감성 ‘설렘 저격’ 3차 티저 공개!
고준희, ‘자체발광X입덕 유발’ 고품격 비주얼! 네버엔딩 감탄 작렬!
‘고백부부’ 손호준, 온 몸 던져 장나라 구해내! 마지막까지 심장 박동수 UP!
‘개콘’ 新 코너 ‘조별과제’ 류근지, 밉상 행동 3종 공개! 막아서기+입김불기+손가락질!
강인 폭행, 공식 사과문 발표
강소라X공명, 로맨틱 어깨 베개 포착! 심쿵 모먼트에 설렘 지수 UP
'밥상 차리는 남자' 서효림-김한나, 화장실 맴찢 재회 포착! 짠내폭발
'세상의 모든 방송' 차오루, 버스에서 부모님 생각에 눈물 펑펑!
박나래, 나래바 바텐더로 충재씨 낙점! 진지하게 스카우트 고민!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배수지, ‘의지X희생X노력’으로 행복한 꿈 꾸게 됐다!
'블랙' 송승헌 원래 인간이었다! 역대급 반전, 다시 쓰는 저승사자 세계관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