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박나래가 자신의 상징과도 같은 나래바의 임시 휴업을 선언할 예정이다. 그가 나래바의 한쪽 벽을 가득 채운 술병을 모두 치운 현장과 결연한 음주 경고문을 부착한 것이 포착돼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안기고 있다.
 
오늘(28)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영진 / 연출 황지영 정다히) 202회에서는 박나래가 나래바의 모든 술을 정리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항상 나래바를 밝히던 나래바 네온사인이 꺼진다. 박나래는 나래바 임시 휴업 준비의 첫 단계로 나래바 VIP 손님들에게 휴업 소식를 알리며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이와 함께 박나래가 나래바를 정리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나래바의 휴업을 실감케 한다. 스틸 속 그는 이건 양 꼬치 집 사장님이 주신 건데..”라며 술과의 추억을 하나하나 되새기면서 진심으로 안타까워하는 표정을 짓고 있어 그가 임시 휴업을 하는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다.
 
또한 박나래는 생맥주 기계와 술장고를 테이프로 꽁꽁 싸매고, 집안 곳곳에 또 술을 입에 대면 내가 이시언의 딸이다!’ 등 재치 넘치는 음주 경고문을 부착해 휴업의 슬픔 속에서도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더한다.
 
과연 박나래가 나래바의 문을 닫는 이유는 무엇일지, 나래바 박사장의 이름을 내려놓는 그의 모습은 오늘(28)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늘(28) 방송 예정인 나 혼자 산다는 제19대 대통령선거 후보자 토론회 2차로 인해 1120분에 방송된다.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