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가방 브랜드 리뽀,하드캐리어 럭키 플럼 출시
신종철 기자 | 2017:04:21 [12:40]

 

리뽀가 새롭게 출시한 하드 캐리어 ‘럭키 플럼(LUCKY PLUME)

▲ 리뽀가 새롭게 출시한 하드 캐리어 럭키 플럼

 


신종철 기자 = (2017년 4월 21일, 서울) 쌤소나이트 글로벌 그룹 산하 프랑스 백 브랜드 ‘리뽀(Lipault)’가 하드 캐리어 ‘럭키 플럼(LUCKY PLUME)’을 출시한다.

 

‘한효주 가방’이라는 애칭으로 20~40대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리뽀는 ‘럭키 플럼’ 출시를 기념해 10만원 이상 구입 고객에게 토트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뽀는 2012년 한국에 진출했으며, 프랑스 특유의 세련된 디자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진출 첫 해 대비 2016년 약 1,000%의 높은 매출 신장세(홈쇼핑 매출 제외)를 기록했다.

 

리뽀는 이와 같은 성장세에 힘입어 매 시즌 라인업을 다양화하고 있으며, 이번 시즌에는 하드 캐리어 ‘럭키 플럼(LUCKY PLUME)’을 출시한다. ‘럭키 플럼’은 쌤소나이트 고유의 기술력과 리뽀의 프렌치 감성이 만나 스타일과 실용성을 겸비했으며, 베이직한 색상뿐만 아니라 ‘리비에라 블루(RIVIERA BLUE)’, ‘루비(RUBY)’ 등 비비드한 색상으로도 출시되어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하는 아이템으로도 적합하다. 특히 일반적으로는 별도로 구입해야 하는 캐리어 커버까지 제공해 실속을 한층 더했다.

 

 

리뽀는 럭키 플럼 출시를 기념해 다가오는 황금 연휴에 앞서 리뽀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한 토트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전국 리뽀 오프라인 매장 및 일부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토트백 또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적인 사이즈로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김희정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지속되는 경제 불황으로 패션업계에서도 ‘가치 소비’가 트렌드로 부상함에 따라 실용성과 디자인, 가격 모두를 만족시키는 ‘리뽀’가 괄목할 만한 성과를 달성하고 있다”며 “리뽀가 새롭게 선보이는 ‘럭키 플럼’ 캐리어와 특별히 준비한 파격적인 프로모션으로 다가오는 황금 연휴를 더욱 실속 있게 준비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리뽀 ‘럭키플럼’은 쌤소나이트 공식 온라인 몰 및 전국 리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사이즈에 따라 268,000원부터 328,000원이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4:21 [12:40]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김남길X김아중, 점점 고조되는 美친 케미! 쏟아지는 심쿵 명장면에 ‘심정지’
이병헌 패션화보, 완벽한 수트 핏 선보여
고경표 채수빈, 강단커플 꽃길 예약 ‘도장-복사-스캔’
'부암동 복수자들' 색다른 재벌녀 이요원, “빈틈 있는 생활연기 해보고 싶었다.”
'매드독' 노련한 카리스마 유지태 VS 도발적 카리스마 우도환, 압도적 존재감이란 이런것!
'더패키지' 최우식X하시은 연애만 7년째인 사연, ‘현실 연인’ 커플 포스터 공개!
유이,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겨지는 현장 스틸 공개!
유승호, ‘로봇이 아니야’로 연기 인생 최초 로맨틱 코미디 도전!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배수지-이상엽, 새로운 관계의 서막! 흥미진진 3차티저 공개!
‘빅픽처’ 김종국X하하, SM 이수만 회장과 채무 관계(?) 밝혀져
화보 장인 오연서 가을 화보 공개... 대체불가 분위기
배우 박시연, 자꾸 보고 싶은 ‘완벽 비주얼’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