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시민자전거 무료교실 운영
올바른 자전거 이용을 위한
▲ 남양주시 시민자전거 무료교실 운영


남양주시 자전거연합회(회장 김성애)는 10월 27일까지 남양주시 삼패한강시민공원에서 남양주시민을 대상으로 무료 자전거교실을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남양주시자전거연합회가 주최.주관하고 남양주시가 후원하는 남양주시민자전거 교실은 자전거를 이용하고자하는 시민들이 증가함에 따라 자전거이용 욕구를 충족시키고, 자전거레저특구지정 도시답게 안전한 자전거문화의 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시민자전거 교실은 자전거에 대한 올바른 이해 및 기초질서 준수 등의 이론교육과 기본자세 및 자전거도로 주행의 실전교육으로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으며, 월~금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2주간의 교육과정을 이수함으로써 초보자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자전거를 탈 수 있게 할 계획이다.

 

남양주시자전거연합회장은“자전거 교실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자전거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흥미를 유발시켜 많은 남양주시민들이 안전한 자전거 문화에 동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시민자전거 교실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남양주시자전거연합회(☏ 010-3737-1985)로 하면 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4:21 [13:32]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죽어야 사는 남자’ 신성록&이소연, 꽃으로 완성한 극강의 비주얼!
한주완, ‘나홀로 마라톤’ 포착! 스트레스 날리는 청량한 미소
김준희, 당당히 열애 중
최민수&신성록, 유쾌한 에너지 X 광대승천 미소 뿜뿜!
신세경-남주혁, 설렘폭발 놀이공원 데이트 포착! 핵달달 예고
배우 박해미, 10kg 체중 감량 비법 대공개! 정열의 플라멩코!
‘최강 배달꾼’ 채수빈 김선호, 거침없는 수중 촬영 현장 포착
'학교 2017' 김세정-김정현-장동윤, 금도고 3인방의 미묘한 삼각관계
'냄비받침' 홍준표, 영수회담으로 시작해 눈썹 문신,효린 열혈 팬 인증까지!
‘살림남2’ 딸의 학교 찾은 김승현, “자퇴까지 생각했다”는 말에 ‘충격’
‘죽어야 사는 남자’ 최민수, 이것이 진정한 백작의 품격! 품위 X 카리스마 스틸 공개!
'왕은 사랑한다' 임윤아 X 홍종현, 첫 밀착케미 옳았다! 심쿵하기 좋은 밤!
인기기사

유빈, a컷보다 더 예쁜 썸머 b컷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