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4월 의왕아카데미는 홍혜걸이 말하는 건강이야기
27일 오후 여성화관서 의사?방송인 홍혜걸씨 초청 의사들이 얘기 않는 건강이야기
▲ 의왕아카데미 홍혜걸


의왕시는 27일 오후 3시 여성회관 공연장에서 의사 출신 방송인 홍혜걸씨를 초청해‘의사들이 이야기하지 않는 건강이야기’라는 주제로 4월 의왕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중앙일보 의학전문 기자와 논설위원으로 활동했고, 현재는 의학채널 ‘비온뒤’대표를 맡고 있는 홍씨는 ‘질병판매학’, ‘책으로보는 KBS 생로병사의 비밀’,‘의사들이 이야기하지 않는 건강이야기’ 등의 저서를 펴냈다. 또, SBS TV ‘잘 먹고잘 사는 법’ 및 ‘자기야 백년손님’, TV조선 ‘홍혜걸의 닥터콘서트’ 등의 방송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어려운 의학지식을 일반인들에게 쉽고 널리 알리는 데 기여하고 있다. 최근에는 MBC TV ‘마이 리틀 텔레비전’, KBS 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하며 예능 분야에서도친근한 모습을보여주고 있다.

 

홍씨는 이날 강의에서 한국인을 위협하는 최악의 질병을 설명하고, 현재의 건강상태를 점검하는 지표 및 예방법 등을 소개하며 건강한 삶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중요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아카데미 강연에 앞서 식전 행사로 오카리나.팬플룻 동아리‘팬오카소리’의공연도펼쳐진다.

 

의왕아카데미는 의왕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아카데미 회원으로 등록하면 매월 강연 초대 엽서도 받아볼 수 있다.4월 의왕아카데미 내용 및 참가 문의는 의왕시 교육지원과 평생교육팀(031-345-2556)으로 전화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4:21 [13:39]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김남길X김아중, 점점 고조되는 美친 케미! 쏟아지는 심쿵 명장면에 ‘심정지’
이병헌 패션화보, 완벽한 수트 핏 선보여
고경표 채수빈, 강단커플 꽃길 예약 ‘도장-복사-스캔’
'부암동 복수자들' 색다른 재벌녀 이요원, “빈틈 있는 생활연기 해보고 싶었다.”
'매드독' 노련한 카리스마 유지태 VS 도발적 카리스마 우도환, 압도적 존재감이란 이런것!
'더패키지' 최우식X하시은 연애만 7년째인 사연, ‘현실 연인’ 커플 포스터 공개!
유이,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겨지는 현장 스틸 공개!
유승호, ‘로봇이 아니야’로 연기 인생 최초 로맨틱 코미디 도전!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배수지-이상엽, 새로운 관계의 서막! 흥미진진 3차티저 공개!
‘빅픽처’ 김종국X하하, SM 이수만 회장과 채무 관계(?) 밝혀져
화보 장인 오연서 가을 화보 공개... 대체불가 분위기
배우 박시연, 자꾸 보고 싶은 ‘완벽 비주얼’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