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윤호 전역 기념 미니 도서관 짓는다

 


20일 가수 정윤호 전역에 맞춰 팬들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회장 유원식)은 정윤호 홍보대사 팬클럽 ‘정윤호팬’ 회원들이 기아대책의 지역아동센터 ‘행복한홈스쿨’ 두 곳에 미니도서관을 지었다고 밝혔다.

 

기아대책과 팬클럽 회원들은 지난 18일 오후 서울 강서구 화곡동 람원행복한홈스쿨에서 미니도서관 개관식을 진행했다. 람원행복한홈스쿨 외에 부산 영도구에 위치한 영도행복한홈스쿨에도 도서관을 지었다.

 

두 개의 도서관을 짓기 위해 팬들은 후원금 1,000만 원을 십시일반 모았다. 개관식에 참석한 팬클럽 관계자는 “이 도서관에서 아이들이 큰 꿈을 키울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행복한홈스쿨은 기아대책이 운영하는 지역아동센터로 돌봄 사각지대에 놓인 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문화·정서 사업을 펼치고 있다.

 

한편, 팬들은 2014년 정윤호 홍보대사 위촉을 계기로 기아대책을 통해 꾸준히 선행을 실천했다. 지난해 5월에도 팬들은 후원금으로 행복한홈스쿨 두 곳에 미니 도서관을 지었다.

 

더불어 2015년 2월에는 정윤호 홍보대사 팬들의 후원금으로 아프리카 가나 볼가탕가 유노윤호센터(U Know Yunho Center)를 지었으며, 소외계층을 위한 쌀 기부, 아프리카 아동들을 위한 학용품 키트 전달 등 활발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왔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4:20 [17:14]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김남길X김아중, 점점 고조되는 美친 케미! 쏟아지는 심쿵 명장면에 ‘심정지’
이병헌 패션화보, 완벽한 수트 핏 선보여
고경표 채수빈, 강단커플 꽃길 예약 ‘도장-복사-스캔’
'부암동 복수자들' 색다른 재벌녀 이요원, “빈틈 있는 생활연기 해보고 싶었다.”
'매드독' 노련한 카리스마 유지태 VS 도발적 카리스마 우도환, 압도적 존재감이란 이런것!
'더패키지' 최우식X하시은 연애만 7년째인 사연, ‘현실 연인’ 커플 포스터 공개!
유이,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겨지는 현장 스틸 공개!
유승호, ‘로봇이 아니야’로 연기 인생 최초 로맨틱 코미디 도전!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배수지-이상엽, 새로운 관계의 서막! 흥미진진 3차티저 공개!
‘빅픽처’ 김종국X하하, SM 이수만 회장과 채무 관계(?) 밝혀져
화보 장인 오연서 가을 화보 공개... 대체불가 분위기
배우 박시연, 자꾸 보고 싶은 ‘완벽 비주얼’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