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백일섭이 설현에게 굴욕을 선사하며 현장을 폭소케 만들었다.
 
매회 유쾌한 웃음과 뜨거운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20일 방송은 ...(스타의 개를 소개합니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백일섭-설현-박준형-토니안-곽시양이 출연해 서로의 대화에 거침없이 끼어드는 예측불가 토크로 안방극장을 폭소하게 만들 예정이다.
 
이 가운데 백일섭이 설현에게 굴욕을 안겼다고 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는 설현이 뭐 하는 친구인지 아냐는 물음에 기억에 없어~”라며 손사래를 쳐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어 설현의 얼굴을 한참 들여다 보던 백일섭은 잘 모르지만 참 예쁘구만이라며 귀여운 미소를 지어 보였다는 후문이어서 웃음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백일섭은 즉석으로 설현을 위한 중매에 나서는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할 예정이다. 그는 설현에게 시집은 갔어?”라며 묻더니, 이내 될 수 있는 대로 연예인하고 결혼해라며 진심 어린 조언을 전하기도 했다는 후문이어서, 어떤 이야기들이 오고 갔을지 궁금증이 상승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백일섭은 뻥구신구의 뒤를 잇는 뻥토크로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박명수를 저격하는 등 MC들과 게스트들을 쥐락펴락하는 토크실력으로 시청자들을 배꼽 쥐게 만들 예정. 이에 백일섭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새로운 예능치트키에 등극할 백일섭의 예능감 넘치는 활약은 오늘 밤 방송될 ...(스타의 개를 소개합니다)’ 특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늘(20) 11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