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7년만에 출연한 서경석이 과거 김성주가 폭로한 호형호제사연에 대해 진실을 해명한다. 알고 보니 서경석은 김성주를 비롯해 이윤석-정준하-이휘재-김원준과 족보가 복잡하게 꼬여 있는 연예계 대표 족보 브레이커였던 것. 여기에 김구라의 제보가 더해져 한층 더 흥미진진한 상황이 전개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오늘(22)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 연출 박창훈)공부의 신특집으로 서경석-김정훈-강성태-심소영이 출연한다.
 
지난 방송에서 김성주가 ‘72년생 동료 연예인 중 자신만 서경석을 형이라 부른다고 한풀이해 연예계 대표 족보 브레이커로 등극했던 서경석. 그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자신 때문에 72-73년생들 사이에서 복잡하게 꼬여있는 족보에 대해 해명을 했다.
 
호적상 72년생인 빠른 년생서경석은 저는 분명 친구하자 했어요~”라며 과거 72년생인 김성주에게 말을 편하게 할 것을 권유했다고 설명한 것. 이어 서경석은 자신의 권유에도 불구하고 김성주가 형이라고 부르게 된 복잡한 사연을 밝혔고, 김성주와의 최근 통화내용을 폭로하며 억울함을 토로할 예정이다.
 
특히 이들의 꼬인 족보와 관련된 김구라의 제보가 이어진 가운데 이를 듣고 서경석이 깜짝 놀란 것으로 전해져, 김구라가 밝힌 내용이 무엇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외에도 서경석은 서울대 진학 당시 가졌던 근자감을 고백할 예정. 이 과정에서 강성태는 고개를 끄덕이며 같은 생각을 가졌다고 밝혀 큰 웃음을 더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빠른 년생서경석이 진땀을 흘려가며 해명한 진실은 무엇일지, 복잡하게 꼬인 족보의 사연은 오늘 22일 밤 11 10라디오스타-공부의 신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