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재명)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에서는 오는 1월 24일에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에서 분당구청소년지도협의회장을 비롯한 수련관 중점연계지역을 중심으로 서현동, 수내동, 분당동, 야탑동, 이매동 등 11개동 청소년지도협의회장단 과 분당구청 및 분당경찰서 청소년지도 관계자 초청 간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간담회는 성남시청소년재단이 지난 2016년 12월 1일에 성남시청소년지도협의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한데 따른 행사로서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이 계획한 2017년 청소년 사업중 학교폭력예방사업, 등굣길 안전지킴이 활동, 청소년 유해환경과 사각지대 를 알려주는 안전Mapping 제작하기, 사회봉사 대상 청소년과 함께하는 환경정화활동 및 우리동네 DIY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에서는 이번 간담회를 통해 지역의 청소년지도협의회와 실질적인 연계협력을 위한 방안도 협의하며 지역사회속에서 청소년 유해환경을 퇴출하여 건강한 청소년 성장 환경을 조성하고자 한다.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변상덕 관장은“청소년들의 건전한 성장을 위한 지역사회 상호협력은 언제든지 가능하며, 함께 할 수 있는 참여의 문은 항상 개방되어 있으며, 지역사회의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밝혔으며,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031-729-9451~7)으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