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올해 첫 두발로데이 의왕 왕송호수서 희망찬 새해
14일 오전 부곡동 레일바이크매표소 집결, 추위속 산책로 4.5km 걸으며 새해 설계
▲ 두발로데이 자료사진(왕송호수)


의왕시가 2017년 들어 처음으로 마련하는 두발로데이 걷기행사가 14일 오전 10시부터 부곡동 왕송호수 산책로에서 열린다. 의왕신협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김성제 의왕시장과 기길운 의왕시의회 의장 등을 비롯한 시민과 공무원들이 참석해 새해를 여는 첫 걷기에 동참한다.

 

참가자들은 ‘햇살 가득한 왕송호수에서 희망찬 새해를’이라는 주제로 마련되는 이날 걷기행사에서 가족과 함께 왕송호수변 생태탐방로를 걸으며 한 해를 설계하고 행복과 건강을 기원하는 기회를 갖는다.

 

이들은 이날 레일바이크 매표소 광장에서 집결해 의왕신협 풍물팀의 새해맞이 풍물공연으로 분위기를 돋우고, 의왕시체육회 전문 체조강사의 지도로 몸을 푸는 스트레칭을 실시한 뒤, 1호 인공 습지와 피크닉 정원, 전망대, 2?3호 인공습지, 부곡체육공원을 거쳐 레일바이크 매표소로 돌아오는 4.5km의 코스를 약 1시간에 걸쳐 걸을예정이다. 이날 걷기행사장에는 해병대전우회가 주변 교통통제 및 안전관리를 담당한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시민들께서는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매서운 겨울 추위를 즐기면서 왕송호수 산책로를 걷는 동안 한 해를 시작하는 새로운 느낌을 갖게 될 것”이라며 “새해 소원도 빌고, 2017년 첫 출발의 좋은 기억을 두발로데이 행사에서 만들어 가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1:12 [11:07]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유승호, 탄탄한 연기 내공X물오른 연기력으로 무장! 로코킹을 넘어 감정 연기의 神 등극!
손석희 아이유, 새해 선물 같은 만남
휘성, 전국투어 콘서트의 대미를 장식하는 서울 앵콜공연 개최!
‘파도야 파도야’ 반효정, 이경진, 선우재덕 캐스팅 확정…믿고 보는 명품 배우 대거 합류
‘마더’, 첫 방송 앞두고 ‘인물관계도’ 공개! ‘4인3색’ 모성애 정리 한 눈에!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송재희-지소연, ‘스튜핏’벗어나 ‘그레잇’한 신혼살림 다짐…
'해투3' 휘성, 내 노래를 불러줘 강제 실패 위기! 초유의 사태! 무슨 일?
‘발칙한 동거’ 강다니엘-옹성우-김재환, ‘망원동 꾸러기’ 변신! 비몽사몽 ‘나야 나’!
배우 태항호, 유쾌한 촬영 현장 공개! 스카이 콩콩 타고 해맑은 ‘태블리’
‘키스 먼저 할까요’ 김선아, 완벽 승무원 변신 ‘새빨간 미모’
'내 남자의 비밀' 배우 강세정, 하드캐리 열연부터 시청률 견인차 히로인까지!
'나 혼자 산다' 성훈, 고삐 풀린 ‘고기 블랙홀’ 발동! 고기 15팩 4시간 동안 논스톱 흡입!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