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2017년 자동차세 미리 내면 10% 공제

광주시는 시민들이 자동차세 연세액을 미리 납부하면 10%의 공제혜택을 누릴 수 있는 “2017 자동차세 연납 신고·납부 제도”에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이번 자동차세 연납 제도의 납부기간은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이며, 공제혜택은 연세액의 10% 경감과 최초등록일로부터 3년이 경과된 승용자동차에 제공되는 경감혜택(매년 5%씩 최고 50%까지 경감)과 중복할인 된다.

 

연납이후 당해년도 내에 차량 소유권을 이전하거나 폐차할 경우 해당일 이후의 세액은 환급되며, 자동차세를 연납한 후 이사 등으로 주소를 옮길 경우 전입 자치단체에 직접 통보 처리돼 중복 부과되지 않는다.

 

연납을 희망하는 시민은 지방세포털서비스 위택스(www.wetax.go.kr·공인인증서 필수)에서 신청 후 즉시 납부가능하며, 전국 모든 은행의 CD/ATM기기, 가상계좌 등을 이용해 납부 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주시청 세정과(031-760-5908)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1:12 [11:14]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병원선' 하지원의 메디컬 드라마가 기대되는 이유 셋
아이비, 8살 연하 뮤지컬배우 고은성과 열애 중! 연예계 공식 커플! HOT해~
‘죽어야 사는 남자’ 최민수의 정체 알게 된 강예원의 선택만이 남았다!
유이, 맨방사수 욕구를 자극하는 여신 강림 스틸 3종 공개!
‘하백의 신부 2017’ 임주환, 명불허전 연기력! 최강 몰입도 탄생..
한예슬, 독보적인 아우라 뽐낸 자체발광 공항패션 화제
헨리, 영캐주얼 브랜드 ‘아메리칸이글’ 모델 발탁
황정음 득남, 모두의 축복속에 안정 취하는 중
솔비 그림, 최대 미술시장이 평가하는 가치는?
마마무 첫 부산 단독 콘서트, 다양한 볼거리로 중무장한 ’2017 마마무 콘서트 무지컬(MOOSICAL) 커튼콜’
송혜교-서경덕, 광복절 맞아 교토의 '한국 역사 유적지' 알린다
배우 한채아, ‘매혹 눈빛’에 빨려 들어가겠네! ‘블랙홀 미모’ 자랑!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