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아산시, 2016년 4분기 사용승인 건축물 지도·점검 실시
1월 12일부터 26일까지.. 3개팀 구성 현장확인

아산시(시장 복기왕)는 1월 12일부터 26일까지 건축행정 건실화 추진과 사전에 위법사항을 예방하고 건실한 건축문화의 정착을 유도하기 위해 2016년 4분기 사용승인된 건축물을 지도·점검한다고 밝혔다.

 

이번 점검은 건축과장이 총괄하며 3개 팀을 구성해 지도·점검에 나서고 현장안내 및 설명이 필요한 경우 감리자 및 업무대행자 입회하에 현장확인을실시하여 공정성을 확보할 예정이다.

 

주요 점검사항은 ▲불법 증축 및 용도변경 등 행위여부 ▲다가구 주택에대한무단 대수선 여부 ▲무단 가설건축물 축조여부 ▲부설주차장 임의 변경여부 ▲조경시설 철거 후 타 용도 사용여부 등으로 건축행위에 대한 집중점검과 기타 건축법 위반 여부를 점검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점검결과를 통해 위법행위가 적발되면 경미한 위반사항은 즉시 시정토록하고, 법 위반 사항에 대하여는 관련규정에 따라 처벌토록 하는 등 강력한 행정조치를 취할 것”을 당부했다.

 

한편, 아산시는 관내 건축물에 대한 무질서한 불법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정기적인 점검뿐만 아니라 수시로 점검을 시행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1:12 [11:21]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오연서 나이, 족히 10살은 어려보이는 셀카 공개
'별별며느리' 함은정♥강경준, 유람선 위 설렘 가득 첫키스 포착!
모델 한혜진, 이기적 몸매 비결 대공개! 전신거울 누드쇼 몸매 체크! 시선집중!
‘하백의 신부 2017’ 남주혁-임주환-공명, ‘시선강탈’ 비주얼 맞대결!
이윤지-윤박 출연, 연극<3일간의비> 매혹적인 1인2역 인물포스터 4종 공개
무한도전 배정남, 찾아라 맛있는 밥차···김수현, 무도 멤버들과 찰칵!
배정남 심경, 부족하다는 점은 인정하지만..
'써클' 김강우X이기광, 뭉클 브로맨스 대폭발~! 이렇게 애틋해도 되나요!
'최고의 한방' 이세영-김민재, 뽀뽀신 꽁냥 비하인드 컷 방출! 귀여워~
쌈, 마이웨이 문득문득 존재감 발휘하는 진희경 (a.k.a. 가나코 황), 당신은 누구십니까?
걸스데이 유라, 김태희 능가 울산얼짱 소문 전격 해명!
'해투3' 전설의 조동아리, 게임계 지존 ‘공포의 쿵쿵따’ 출격! 기대UP
인기기사

유빈, a컷보다 더 예쁜 썸머 b컷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