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아산시, 2016년 4분기 사용승인 건축물 지도·점검 실시
1월 12일부터 26일까지.. 3개팀 구성 현장확인

아산시(시장 복기왕)는 1월 12일부터 26일까지 건축행정 건실화 추진과 사전에 위법사항을 예방하고 건실한 건축문화의 정착을 유도하기 위해 2016년 4분기 사용승인된 건축물을 지도·점검한다고 밝혔다.

 

이번 점검은 건축과장이 총괄하며 3개 팀을 구성해 지도·점검에 나서고 현장안내 및 설명이 필요한 경우 감리자 및 업무대행자 입회하에 현장확인을실시하여 공정성을 확보할 예정이다.

 

주요 점검사항은 ▲불법 증축 및 용도변경 등 행위여부 ▲다가구 주택에대한무단 대수선 여부 ▲무단 가설건축물 축조여부 ▲부설주차장 임의 변경여부 ▲조경시설 철거 후 타 용도 사용여부 등으로 건축행위에 대한 집중점검과 기타 건축법 위반 여부를 점검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점검결과를 통해 위법행위가 적발되면 경미한 위반사항은 즉시 시정토록하고, 법 위반 사항에 대하여는 관련규정에 따라 처벌토록 하는 등 강력한 행정조치를 취할 것”을 당부했다.

 

한편, 아산시는 관내 건축물에 대한 무질서한 불법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정기적인 점검뿐만 아니라 수시로 점검을 시행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1:12 [11:21]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병원선' 하지원의 메디컬 드라마가 기대되는 이유 셋
아이비, 8살 연하 뮤지컬배우 고은성과 열애 중! 연예계 공식 커플! HOT해~
‘죽어야 사는 남자’ 최민수의 정체 알게 된 강예원의 선택만이 남았다!
유이, 맨방사수 욕구를 자극하는 여신 강림 스틸 3종 공개!
‘하백의 신부 2017’ 임주환, 명불허전 연기력! 최강 몰입도 탄생..
한예슬, 독보적인 아우라 뽐낸 자체발광 공항패션 화제
헨리, 영캐주얼 브랜드 ‘아메리칸이글’ 모델 발탁
황정음 득남, 모두의 축복속에 안정 취하는 중
솔비 그림, 최대 미술시장이 평가하는 가치는?
마마무 첫 부산 단독 콘서트, 다양한 볼거리로 중무장한 ’2017 마마무 콘서트 무지컬(MOOSICAL) 커튼콜’
송혜교-서경덕, 광복절 맞아 교토의 '한국 역사 유적지' 알린다
배우 한채아, ‘매혹 눈빛’에 빨려 들어가겠네! ‘블랙홀 미모’ 자랑!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