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 SXSW, 세계인들 모두 주목!!

 

씨스타 효린이 북미 최대 음악축제이자 세계 3대 뮤직마켓으로 손꼽히는 '사우스 바이 사우스웨스트(SXSW)'에 참가한다.

 

지난 10일(현지시간) SWSX 측은 효린이 3월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서 열리는 이 행사에 한국 대표로 참가한다고 발표했다.

 

'사우스 바이 사우스웨스트(SXSW)'는 미국의 텍사스 주 오스틴에서 매년 봄 개최되는 영화, 인터렉티브, 음악 페스티벌이자 초대형 컨퍼런스. 1987년 이래로 매년 규모가 키웠으며 50여 개국에서 2만여명의 관계자들과 2천여팀의 뮤지션들이 참여하는 축제의 장으로 영국 '더 그레이트 이스케이프'(The Great Escape. TGE)와 프랑스 '미뎀'(MIDEM)과 함께 세계 3대 음악 마켓 중 하나로 통한다.
   

이에 효린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명망높은 음악 페스티벌인 'SXSW'에 초청받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K POP을 알리는데 일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할 예정.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그동안 효린은 탁월한 가창력과 음악성으로 아이돌을 넘는 아티스트로 인정받으며 세계적인 뮤지션들에게도 주목받는 디바로 성장해왔다. 

 

효린은 지난 해 세계적인 힙합 일렉트로닉그룹 파 이스트 무브먼트(FAR EAST MOVEMENT)를 비롯 일렉트로닉 뮤직의 거장인 작곡가 조르지오  모로더(GIORGIO MORODER)등과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진행했다.

 

또한 2016 울트라 싱가폴 라이브 스테이지에 이름을 올리는 등 활발한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사진 출처 - 효린 인스타그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1:12 [11:14]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황금빛 내 인생’ 박시후, 신혜선에 깊어지는 마음! ‘야매’ 차 사고 후 ‘심장지진’!
‘언터처블’ 김성균, 캐릭터컷 첫 공개! ‘극악무도+섬뜩미소’ 절대권력의 소름돋는 두얼굴!
우도환, 쉬는 시간이 뭐예요? 대본 열공+초집중 모드
'마녀의 법정' 정려원, 몰카 사건 후 더욱 독해져 돌아온다!
벤, 첫 단독 콘서트 성료... 팬들의 사랑에 폭풍 오열
모델 아이린, 분위기 넘치는 LA화보 공개…”세계적인 모델포스”
이종석-배수지-정해인, 웃음 떠나지 않는 촬영! 현실친구들의 찰떡 우정 포착!
정윤호, 훈남→흔남 역대급 변신…바가지머리+뿔테안경 “제대로 망가졌다”
신혜선, 한 손에는 후레쉬+얼굴에는 기름때 범벅!
장나라, 마성의 줌마美! 안방극장도 빠져든 절대적 나라케미!
'블랙' 死자 송승헌, 고아라 능력 알았다!
‘멜로홀릭’ 경수진, 청순미 속에 감춰둔 섹시 아우라 ‘전격 해방’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