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현, 2017년 새해 맞이 20kg 감량 다짐!


‘트릭 앤 트루’ MC 김준현이 2017년 새해를 맞아 20kg 감량을 다짐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상상 초월의 과학과 마술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매회 상식을 깨고 있는 예능프로그램 KBS 2TV ‘트릭 앤 트루’ 12회에서는 영화에서나 볼법한 광경이 눈앞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철분이 함유된 과자를 자석으로 이동시키는가 하면, 통 속에 들어있는 물건에 손을 대지 않고도 쏟아져 나오게 만드는 기상천외한 현상을 선보이는 것. 더욱이 금주 방송에서는 설현의 바통을 이어받아 AOA 설현이 ‘트릭 앤 트루-스타 호스트’로 변신해 활약할 예정으로 기대가 높아진다.

 

이 가운데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MC 김준현이 정유년 새해를 맞아 어마어마한 계획을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바로 폭풍 다이어트를 선언한 것.

 

이날 김준현은 새해의 목표를 묻는 질문에 “올해는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해야겠다”고 밝혀 모든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더욱이 김준현은 “20kg을 감량 할 계획”이라고 밝혔고, 약 초등학생 한 명의 무게에 달하는 엄청난 감량 계획에 상상 연구원들 모두가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어 김준현은 또 한번의 폭탄 발언으로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바로 “20kg을 빼도 100kg”이라고 고백한 것. 생각지도 못한 김준현의 깜짝 커밍아웃과 감량 후에도 여전히 엄청난 반전(?) 몸무게에 현장은 웃음바다를 이뤘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이날 김준현은 다이어트 계획을 야심차게 천명한 지 얼마 지나지도 않아 “나는 4살 때부터 선지를 먹었다”며 남다른 음식사랑을 드러내는 등 여전히 식지 않는 식욕을 드러내 폭소를 자아냈다는 전언이다.

 

한편 ‘트릭 앤 트루’는 설현, 초아를 시작으로 매주 연예인 호스트가 등장해 시청자들의 재미를 한층 더할 예정이다. 우리 가족의 상상력을 무한 확장시켜줄 ‘매직X사이언스’ 예능 ‘트릭 앤 트루’는 오늘(11일) 저녁 8시 5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트릭 앤 트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1:11 [14:47]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오연서 나이, 족히 10살은 어려보이는 셀카 공개
'별별며느리' 함은정♥강경준, 유람선 위 설렘 가득 첫키스 포착!
모델 한혜진, 이기적 몸매 비결 대공개! 전신거울 누드쇼 몸매 체크! 시선집중!
‘하백의 신부 2017’ 남주혁-임주환-공명, ‘시선강탈’ 비주얼 맞대결!
이윤지-윤박 출연, 연극<3일간의비> 매혹적인 1인2역 인물포스터 4종 공개
무한도전 배정남, 찾아라 맛있는 밥차···김수현, 무도 멤버들과 찰칵!
배정남 심경, 부족하다는 점은 인정하지만..
'써클' 김강우X이기광, 뭉클 브로맨스 대폭발~! 이렇게 애틋해도 되나요!
'최고의 한방' 이세영-김민재, 뽀뽀신 꽁냥 비하인드 컷 방출! 귀여워~
쌈, 마이웨이 문득문득 존재감 발휘하는 진희경 (a.k.a. 가나코 황), 당신은 누구십니까?
걸스데이 유라, 김태희 능가 울산얼짱 소문 전격 해명!
'해투3' 전설의 조동아리, 게임계 지존 ‘공포의 쿵쿵따’ 출격! 기대UP
인기기사

유빈, a컷보다 더 예쁜 썸머 b컷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