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덕양구, 산림재해일자리 및 산림보호감시원 모집
산불전문예방진화대 및 감시원 35명 모집

고양시(시장 최성) 덕양구는 건전한 산림자원을 육성해 산림의 공익적 기능을 강화함과 동시에 부족한 일자리를 확충함으로써 활기 넘치는 구정활동을 전개하고자 2017년도 산림재해일자리 및 산림보호감시원을 이달 11일부터 13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일자리 모집 공고는 산림재해일자리인 ▲산불전문예방진화대 및 감시원 35명 ▲산림병해충예찰방제단 3명 ▲산림보호감시원 5명으로 접수서류 및 자세한 모집개요는 고양시 홈페이지 채용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집대상은 만 18세 이상의 고양시민으로 모집인원 중 70%를 중장년층, 저소득층, 장기실직자 등 취업취약계층에서 선발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참여자는 사업별 모집요강을 확인해 본인에게 맞는 분야를 선택·접수해야 하고 선발기준 및 우대사항을 확인해 선발가점이 주어지는 증빙서류를 반드시 제출해야 한다.

 

구 관계자는 “이번 일자리 모집 공고가 인생 2막을 시작하는 중장년층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된다” 면서 “많은 시민의 참여와 관심”을 당부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1:11 [10:44]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고아라,매혹적인 눈빛과 흡입력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