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성사2동, “성사2동은 내가 지킨다!” 시민안전지킴이 모집

고양시(시장 최성) 덕양구 성사2동은 주민안전의식을 높이고 안전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함께 활동 할 ‘성사2동 시민안전지킴이’를 공개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시민안전지킴이는 주민 스스로 지역안전을 돌보는 동 주민센터의 직능단체로 재난 및 범죄로부터 주민의 생활을 보호하고 시민안전문화운동을 전개해 안전한 지역 사회를 건설하고자 하는 공익적 봉사단체이다.

 

주요 활동은 △시민안전 홍보 △교통 및 기초질서 계도 △여성 및 청소년 안심귀가 서비스 지원 △청소년 안전생활 지원 △범죄 취약 지역에 대한 범죄 예방 순찰활동 등이며 주민안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한다.

 

모집인원은 10명이며 성사2동에 1년 이상 주민등록을 두고 상시 거주하는 만19세 이상의 주민 또는 사업장 종사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서는 이달 6일부터 18일까지 성사2동 주민센터에 방문해 접수해야 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성사2동 주민센터(☎031-8075-5722)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1:11 [10:47]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이상순 호소, 마당에서 강아지들과 놀지도 못해
민우혁, 양가 부모님 앞에서도 숨길 수 없는 잉꼬부부의 면모!
트와이스 다현 부상, 무엇보다 회복이 최우선
소녀시대 티파니, 미국유학을 검토 중
아이비 고은성, 나름 비밀연애를 했지만..
‘죽어야 사는 남자’ 최민수&강예원, 부녀 사이의 다정한 한 때 포착!?
청춘시대2 류화영, “벨에포크 떠나는 강이나, 하메들과 함께라면 언제든지 찾아오겠다.”
기안84, 2주 넘는 긴 여정! 자연주의 태국 여행 공개!
김구라-오현경, 짚라인 타고 춘천 하늘 날았다! 지상 80M 높이! ‘아찔+스릴’ 만점!
김재중X유이, 키스 1초전 ‘초밀착 스킨십’ 포착!
최민수&신성록, 뜨거운 애증으로 똘똘 뭉쳤다!
B1A4 (비원에이포) 진영, 라스 데뷔 후 첫 출연! "스페셜 MC! 만능돌+순수미 대방출"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