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풍산동, 브레드앤밀 제과점으로부터 사랑의 식빵 기탁 받으며 나눔 문화 확산
빵 나눔, 마음 나눔

고양시(시장 최성) 풍산동은 관내에 위치한 브레드앤밀 제과점에서 개업 기념으로 관내 저소득 가정에 사랑의 식빵 나눔으로 이웃돕기를 실천하고 있다고 밝혔다.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주2회 정성스럽게 만든 식빵을 10개씩 관내 조손가정과 저소득층에 전달되도록 기탁하고 있는 브레드앤밀 손미나 대표는 “어려운 우리 이웃을 위해 작은 사랑의 나눔을 실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고병규 풍산동장은 “이런 작은 마음들이 모여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이웃사랑과 희망이 전해질 수 있음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기탁된 식빵은 저소득 다자녀 가정과 독거노인 가정에 전달돼 행복한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1:11 [10:50]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이상순 호소, 마당에서 강아지들과 놀지도 못해
민우혁, 양가 부모님 앞에서도 숨길 수 없는 잉꼬부부의 면모!
트와이스 다현 부상, 무엇보다 회복이 최우선
소녀시대 티파니, 미국유학을 검토 중
아이비 고은성, 나름 비밀연애를 했지만..
‘죽어야 사는 남자’ 최민수&강예원, 부녀 사이의 다정한 한 때 포착!?
청춘시대2 류화영, “벨에포크 떠나는 강이나, 하메들과 함께라면 언제든지 찾아오겠다.”
기안84, 2주 넘는 긴 여정! 자연주의 태국 여행 공개!
김구라-오현경, 짚라인 타고 춘천 하늘 날았다! 지상 80M 높이! ‘아찔+스릴’ 만점!
김재중X유이, 키스 1초전 ‘초밀착 스킨십’ 포착!
최민수&신성록, 뜨거운 애증으로 똘똘 뭉쳤다!
B1A4 (비원에이포) 진영, 라스 데뷔 후 첫 출연! "스페셜 MC! 만능돌+순수미 대방출"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