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의 먹방 요정 로희가 치명적인 D라인 수영복 자태를 공개했다.
 
오는 28일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슈퍼맨’) 145회에서는 용기가 만드는 행복이 방송된다.
 
이중 로희가 과거 만남을 가졌던 김미려-정성윤 부부의 딸 모아와 재회한다. 특히 로희와 모아는 지난 만남에서 친자매 케미를 선보인 바 있어 재회에 많은 관심이 모인다. 그런가 하면 기태영-정성윤 가족이 함께 계곡으로 나들이를 떠난 가운데 로희의 자동 먹방을 유발하는 치명적인 D라인 수영복 자태가 공개돼 관심이 집중된다.
 
공개된 스틸 속 로희는 먹방 요정다운 남다른 몸매를 자랑해 웃음을 유발한다. 먹으면 바로 배로 가다는 것을 입증하듯 올챙이 배를 연상케 하는 귀여운 D라인 몸매를 과시한 것. 특히 로희의 D라인 몸매는 자동으로 닭다리를 뜯고 싶게 만들 정도로 복스러워 시선을 강탈한다.
 
한편 이날 로희는 스프라이트 무늬 수영복에 강렬한 빨간색 페이스 페인팅을 해 귀여운 매력을 한껏 끌어올린 모습이다. 평소보다도 귀여운 매력이 폭발하는 로희의 앙증맞은 수영복 자태가 보는 이들까지 흐뭇하게 한다. 더욱이 D라인 몸매를 자랑하며 계곡에서 유유자적 물놀이를 즐기는 로희의 자유로운 모습은 어떨지 이번 주 슈퍼맨이 돌아왔다’ 145회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다.
 
로희의 D라인 수영복 자태를 본 네티즌들은 로희 수영복 자태 진짜 시강이다! 넘나 귀여워!”, “로희는 날로 예뻐지네~”, “역시 아가들은 통통해야 더 귀여운 것 같음! 로희 넘나 귀엽다”, “로희 배 콕 찔러보고 싶네~ 봐도 봐도 너무 귀엽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45회는 오는 28 오후 4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KBS 2TV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