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복음선교회 25일 전국과 세계 각 교회 성탄예배 드려
▲ (C)오 하늘

 

기독교복음선교회( 총재 정명석)는 지난 25일 성탄절을 맞아 선교회 산하 전국 교회를 비롯해 세계 각국의 교회는 해당 교회 성전에서 예배를 드렸다.

 

올해 성탄절의 주제는 사랑, 평화, 영광의 성탄절 땅에는 평화, 하늘에는 영광이었다.

 

정명석 총재는 성탄절 메시지를 통해 예수님의 일생에 대해 말씀하면서 "예수님이 오시기 전에 하나님을 믿던 유대종교인들은 하나님을 믿으니 하나님이 오실 줄 알았다"고 유대종교인들의 어리석음을 지적했다.

그러면서 "한편으로는 하나님이 하늘에서 황태자같은 메시아를 하늘 구름에 태워 보낼줄 알았다"고 설명했다.

 

정 총재는 또 "이처럼 잘못된 인식관과 성경을 확실히 풀지못해 4천년 동안이나 그토록 기다렸던 메시아를 맞지 못했다."고 말씀했다.

 

율법 속에 갇혀 있던 유대종교인들은 하나님이 예수님을 통해서 하시는 말씀을 듣지않고 핍박하며 결국 메시아를 십자가의 길에 가게 만들었다는 것이다.

 

정 총재는 이어 "메시아를 이 땅에 보내주신 성삼위께 감사하며 하나님의 뜻을 이 땅에 실현한 예수님의 삶에 감탄하며 예수님의 탄생을 축하드리자" 고 했다.

 

또 "예수님 시대처럼 이 시대도 그러함을 깨닫고 가치를 알고 성삼위께 영광 돌리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성탄예배 후에 각 교회는 축하공연과 전도집회 등의 행사를 진행하며 이 땅에 구주가 오신 성탄절을 의미있게 보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5:12:31 [17:23]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여우각시별' 김경남, 제복 이은 유도복 비하인드"유도복도 잘 어울려"
'신의 퀴즈:리부트' 류덕환X윤주희, 특급 수사 케미 스틸컷 공개! 모두가 기다린 ‘한강커플’ 출격!
‘오늘의 탐정’, 윤미래부터 레드벨벳 조이까지! OST 드림 라인업 ‘화제’
‘라디오스타’ 정은지, 공포영화 촬영 앞두고 절실하게 기도! 악몽 꾸게 만든 공포(?)의 정체는?
‘해투4’ 유해진-이서진-조진웅, 전무후무 라인업 완성! 기대감 증폭!
‘볼빨간 당신’ 최대철 아버지, 아픈 아내 위해 운전면허시험 도전 ‘의지 불끈’
'손 the guest 김재욱' 덮친 ‘손’의 어두운 기운! 고통에 신음하는 김재욱 위기 포착
'일억개의 별' 서인국-정소민, 충격적 운명 입증할 ‘운명 키워드’ 셋!
'마성의 기쁨' 최진혁-송하윤, 이번에는 다락방 키스로 여심 녹인다
‘라디오스타’ 김조한, 물 바뀌어서 ‘수염’ 자랐다? ‘하늘 맹세’ 자체증언 대 폭소!
'제3의 매력' 오빠 서강준 잡는 동생 박규영, 툭 던지는 현실 연애 조언, 정곡만 콕콕!
‘볼빨간 당신’ 홍진경, 과거 런웨이 모델 시절 공개 ‘카리스마 폭발’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