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복음선교회 25일 전국과 세계 각 교회 성탄예배 드려
▲ (C)오 하늘

 

기독교복음선교회( 총재 정명석)는 지난 25일 성탄절을 맞아 선교회 산하 전국 교회를 비롯해 세계 각국의 교회는 해당 교회 성전에서 예배를 드렸다.

 

올해 성탄절의 주제는 사랑, 평화, 영광의 성탄절 땅에는 평화, 하늘에는 영광이었다.

 

정명석 총재는 성탄절 메시지를 통해 예수님의 일생에 대해 말씀하면서 "예수님이 오시기 전에 하나님을 믿던 유대종교인들은 하나님을 믿으니 하나님이 오실 줄 알았다"고 유대종교인들의 어리석음을 지적했다.

그러면서 "한편으로는 하나님이 하늘에서 황태자같은 메시아를 하늘 구름에 태워 보낼줄 알았다"고 설명했다.

 

정 총재는 또 "이처럼 잘못된 인식관과 성경을 확실히 풀지못해 4천년 동안이나 그토록 기다렸던 메시아를 맞지 못했다."고 말씀했다.

 

율법 속에 갇혀 있던 유대종교인들은 하나님이 예수님을 통해서 하시는 말씀을 듣지않고 핍박하며 결국 메시아를 십자가의 길에 가게 만들었다는 것이다.

 

정 총재는 이어 "메시아를 이 땅에 보내주신 성삼위께 감사하며 하나님의 뜻을 이 땅에 실현한 예수님의 삶에 감탄하며 예수님의 탄생을 축하드리자" 고 했다.

 

또 "예수님 시대처럼 이 시대도 그러함을 깨닫고 가치를 알고 성삼위께 영광 돌리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성탄예배 후에 각 교회는 축하공연과 전도집회 등의 행사를 진행하며 이 땅에 구주가 오신 성탄절을 의미있게 보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5:12:31 [17:23]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슈퍼TV 2’ 샤이니 온유X키X민호, 세 번째 도전자 출격! 데뷔 이래 최초 SM 보이그룹 맞대결!
'미스 함무라비' 김명수, 성동일이 전한 진심 어린 판결! 비정상 사회를 향한 묵직한 일침!
강주은 최민수, 그래도 제일 행복한 결혼기념일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진기주, 시청자 애태운 화제의 그 장면! 밀도 100% 촘촘한 감정씬!
'오늘의 탐정' 최다니엘, 주연 확정! ‘귀신 잡는 탐정’ 이다일 役!
‘너도 인간이니’ 공승연, 로봇 서강준의 정체 알고도 손잡았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 부회장님의 비밀스런 취미! 웃음 폭발!
'라디오스타' 지석진, 유재석 빅시크릿 천기누설? 자칭 ‘유재석 전문가’ 제대로 낚였다!
‘당신의 하우스헬퍼’ 이지훈, 따뜻하고 매력적인 변호사로 완벽 변신!
'라이프' 압도적 아우라 이동욱 캐릭터 포스터 전격 공개!
‘기름진 멜로’ 이준호 “정려원과 로맨스 연기, 눈만 봐도 통하게끔”
‘댄싱하이’ 샤이니-BTS-워너원, ‘10대 춤꾼’ 공개 모집 나섰다! 태민X지민X강다니엘 크로스!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