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복음선교회 25일 전국과 세계 각 교회 성탄예배 드려
▲ (C)오 하늘

 

기독교복음선교회( 총재 정명석)는 지난 25일 성탄절을 맞아 선교회 산하 전국 교회를 비롯해 세계 각국의 교회는 해당 교회 성전에서 예배를 드렸다.

 

올해 성탄절의 주제는 사랑, 평화, 영광의 성탄절 땅에는 평화, 하늘에는 영광이었다.

 

정명석 총재는 성탄절 메시지를 통해 예수님의 일생에 대해 말씀하면서 "예수님이 오시기 전에 하나님을 믿던 유대종교인들은 하나님을 믿으니 하나님이 오실 줄 알았다"고 유대종교인들의 어리석음을 지적했다.

그러면서 "한편으로는 하나님이 하늘에서 황태자같은 메시아를 하늘 구름에 태워 보낼줄 알았다"고 설명했다.

 

정 총재는 또 "이처럼 잘못된 인식관과 성경을 확실히 풀지못해 4천년 동안이나 그토록 기다렸던 메시아를 맞지 못했다."고 말씀했다.

 

율법 속에 갇혀 있던 유대종교인들은 하나님이 예수님을 통해서 하시는 말씀을 듣지않고 핍박하며 결국 메시아를 십자가의 길에 가게 만들었다는 것이다.

 

정 총재는 이어 "메시아를 이 땅에 보내주신 성삼위께 감사하며 하나님의 뜻을 이 땅에 실현한 예수님의 삶에 감탄하며 예수님의 탄생을 축하드리자" 고 했다.

 

또 "예수님 시대처럼 이 시대도 그러함을 깨닫고 가치를 알고 성삼위께 영광 돌리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성탄예배 후에 각 교회는 축하공연과 전도집회 등의 행사를 진행하며 이 땅에 구주가 오신 성탄절을 의미있게 보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5:12:31 [17:23]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살림남2’ 올림픽중계로 21일 방송 결방
배우 차엽, '스위치 - 세상을 바꿔라' 캐스팅 확정! 장근석과 환상의 수사 호흡 선보인다
‘마더’ 이혜영, 우아한 블루 드레스 차림! 대배우 아우라에 압도!
케이티 페리 내한공연, 10분만에 매진! 추가 티켓 오픈 확정!
윤계상 약식기소, 불법 튜닝 차량 운전 협의
'미스티' 역대급 사랑♥남주의 탄생! 시청자가 지진희에게 빠진 이유
‘인형의 집’ 한상진-이은형, 베일에 싸인 ‘은회장 家의 시크릿 맨!’ 진짜 정체는?
‘해투3’ 박완규, “김경호 퇴근 실패. 아주 고소했다” 김경호에 굴욕 선사!
'라디오스타' iKON 바비, YG 폭풍 디스? 연애금지는 기본! 계속 늘어가는 엄청난 규율들 고백!
'너의 등짝에 스매싱' 이현진, 시청자 매료시키는 케미 요정
‘라이브’ 노희경 작가, 지구대 경찰 이야기 선택한 이유
‘키스 먼저 할까요’ 첫방부터 터졌다, 단숨에 월화극 1위 등극
인기기사

솔비, 스페인 일상 담은 패션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