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인영이 숨막히는 드레스 자태를 뽐내 화제다. 현존 모델들조차 기죽을 수 밖에 없는 완벽한 드레스 소화력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오늘 1일(수) 오전,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dnlfdpsxj)에는 화보 촬영에 열중하고 있는 유인영의 모습을 담은 사진 네 컷이 공개되었다.
 
먼저, 금색의 홀터 장식이 달린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유인영은 고급스러우면서도 도회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핑크컬러의 롱드레스를 입은 사진에서는 매끈한 각선미와 함께 우아한 매력을 발산하기도. 마지막으로 그린컬러의 뱀피무늬가 인상적인 튜브드레스를 멋스럽게 소화, 특유의 도도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특별히 유인영은 비하인드 컷임에도 불구, 보정이 필요 없는 탄탄한 몸매와 또렷한 이목구비, 매끈한 피부결을 자랑하고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게 한다.
이와 함께, 이제는 유인영의 트레이드마크가 된 숏컷을 비대칭 스타일로 완성시켜 세련미를 더하는가 하면, 강렬한 레드립이 인상적인 섹시 메이크업부터 여성스러운 매력이 느껴지는 내추럴 메이크업까지 모두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역시 유인영’이라는 찬사를 얻고 있기도.
 
이에 네티즌들은 “유인영 이번 화보 너무 예쁘다~ 유인영 특유의 도도하고 우아한 매력이 있음. 너무 부러워”, “아무나 소화하기 힘든 의상인데 완벽하네”, “유인영은 매력이 몇 개세요???? 화보를 찍을 때마다 매력이 폭ㅋ발ㅋ”, “이번 화보는 사야 해! 비하인드가 저 정도라니. 대박”, “고혹미 최고다.. 어떻게 저런 느낌이 나올 수 있죠? 이번 스타일링도 너무 잘 어울려” 등 다양한 호평을 전했다.
 
한편, 이번 비하인드를 통해 공개된 미스지컬렉션은 ‘여성중앙’ 7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유인영은 SBS 수목드라마 ‘가면’ (연출 부성철/극본 최호철)에서 미워할 수 없는 악녀 ‘최미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안방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