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시(시장 최성)는 10대 청소년부터 80대 노인까지 고양 시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1080 열린 음악회’를 오는 30일 원마운트 이벤트홀에서 개최한다.  ©
 
고양시(시장 최성)는 10대 청소년부터 80대 노인까지 고양 시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1080 열린 음악회’를 오는 30일 원마운트 이벤트홀에서 개최한다.
 
(사)한국청소년문화연대 조인핸드가 주최하고 고양시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연령층의 문화예술단체 및 동아리가 참여해 무한한 끼를 발산할 예정이다.
 
무형문화제 제21호 교방굿거리춤 이수자인 김정희의 한국무용을 비롯해 2014년 경기도 청소년 종합예술제 고등부에서 각각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수상한 학생의 보컬공연과 댄스팀 디걸스의 공연이 이어지며 인디 밴드 비스킷과 비보이들의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청소년들이 좋아하는 무대뿐만 아니라 각종 대회의 수상 경력이 화려한 다양한 장르의 공연 팀이 출연해 어르신들도 함께 공감하며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청소년부터 어르신들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축제의 현장에서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감상하며 다가오는 여름의 시작을 느껴보는 것도 더위를 잊는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031-978-3892)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