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무보정 화보로 화제가 되었던 배우 박시연이 이번에는 무보정 직찍 사진으로 네티즌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주얼리 브랜드 ‘엠주’ 화보촬영으로 알려졌다.
 
 
박시연은 친동생이 대표로 있는 ‘엠주’와 최고의 호흡을 자랑하며 조력자 역할을 톡톡히 해왔다. 엠주와 박시연은 수차례 화보촬영은 물론 다양한 프로모션과 바자회 등을 함께 진행해오고 있으며, 매번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등 적극적인 지원사격으로 동생과의 끈끈한 의리를 보여주고 있다.
 
 
박시연은 엠주의 2015 S/S 화보와 룩북촬영에서 여러 가지 컨셉과 스타일을 소화해내며, 역시 박시연이라는 스탭들의 찬사를 자아냈다. 이번 화보촬영 역시 오랜 시간 박시연과 호흡을 맞춰 온 스탭들이 힘을 모아 완벽한 결과물을 만들어냈다.
 
 
엠주에서 정식 화보공개 전 선보인 촬영장 직찍사진들은 무보정이라는 사실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여신 비주얼 뽐냈으며 특히 박시연은 ‘실물깡패’라는 수식어가 너무나 잘 어울리는 완벽한 이목구비와 군살없는 바디라인으로 우월한 비주얼을 과시했다. 
 
 
박시연이 함께한 이번 엠주의 S/S 정식 화보들은 4월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박시연이 화보촬영에서 착용한 모든 제품들은 엠주 사이트(www.mzuu.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