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드라마착하지 않은 여자들을 통해 발랄한 캐릭터를 보여주며 연기자로서의 첫걸음을 시작한 모델 지이수의 화보가 공개됐다.
 
큰 키와 작은 얼굴, 매력적인 마스크를 가진 그는 이번 화보를 통해 선보인 다채로운 콘셉트의 의상과 무드를 무리 없이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해 내며 모델다운 자태를 자랑하기도 했다. 한 컷 한 컷 셔터가 터질 때마다 촬영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락리바이벌, 요하닉스, 르샵, 스타일난다 등으로 구성된 총 네 가지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지이수는 우아함이 묻어나는 화려한 스팽글의 롱 드레스부터 그와 상반되는 루즈하고 포멀한 캐주얼룩, 봄의 기운과 어울리는 파스텔톤 배경 위에서의 원색의 컬러 브로킹을 일으키는 유니크한 패션, 어둠 속 올 화이트 패션까지 완벽하게 선보였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그는 드라마착하지 않은 여자들에 합류하게 된 소감으 밝히기도 했다. 첫 연기에 기라성 같은 선생님, 선배님들과 함께 하게 돼 영광스럽다며 배울 점을 많이 발견했다고. 이로써 더 좋은 작품을 하고 싶은 마음이 커지기도 했다고 한다.
 
딩 후 회식 자리에서 배우 채시라가 언니처럼 옆자리에 앉아 많이 도와주겠다고 해 감사함을 전하기도 했으며 막내로서 잘 받아주는 김혜자, 장미희에 대한 언급도 놓치지 않았다. 또 함께 호흡을 맞추는 이하나, 김지석, 송재림은 자신이 떨지 않게 도와준다고 한다. 김지석은 재밌게 해주줘 긴장감을 풀어주고 이하나는 자신이 감독님께 지적을 당할 때 그 부분을 잘 잡아준다고.
 
모델의 길을 걷게 된 계기에 대한 질문에서 지금의 키가 중학교 때 키였다며 당시 모델계에 메리트였던 쌍꺼풀 없는 눈을 동양적이라 생각해 모델을 하고 싶어 했다고 답했다. 쌍꺼풀에 대한 유혹도 받았지만 그때 수술을 했더라면 모델을 하지 않았을 것 같다며 모델이 되지 않았더라면 배우 쪽으로 일하고 있었을까 하는 추측도 전했다.
 
환상적인 바디라인을 소유한 그의 몸매 관리 비결은 바로 헬스와 식이요법. 다이어트를 한번 하게 되면 혹독하게 한다며 남들이 지겨워하는 닭 가슴살이나 드레싱 없는 샐러드, 계란 흰자를 원래 즐겨먹어 다행이라고 미소 지었다. 살이 찔 것을 고려해 술은 자제 중이라고도 말했다.
 
친하게 지내는 동료로는 대부분의 회사 사람들과 두루 친하게 지낸다고 말하며 남주혁과 박형섭, 이성경과의 친분을 이야기하기도 했다. 화제가 되었던 미란다 커와의 셀카에 대해서는 어릴 적 동경했던 모델을 한 행사장의 백스테이지에서 만나게 되어 다가가 말을 걸었다고.
 
지이수는 또한 함께 연기하고 싶은 배우로 최민식, 김윤석, 송강호와 같은 연기파 배우들을 뽑으며 내공을 쌓은 후에는 꼭 한번 작업해 보고 싶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대중들이 지이수를 떠올렸을 때 친근하고 어렵지 않은 이미지의 배우가 되기를 바란다며 이야기를 마쳤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