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 김민희가 버버리와 함께한 키스하고 싶은 립 메이크업을 담은 매혹적인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김민희의 온도’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사랑의 시작에서 뜨거워진 열정까지 사랑에 빠진 여자의 변화하는 심리를 누드 핑크, 로즈 핑크, 브라이트 코랄, 라이트 크림슨, 플럼, 레드 등 6가지 컬러의 버버리 키세스 립스틱으로 연출했다.
 
화보 속 김민희는 자연스럽게 흘러내린 머리에 버버리 트렌치 코트만을 걸치고 깨끗한 피부와 누디한 핑크 립 메이크업으로 순수하면서도 도발적인 아름다움을 뽐내는가 하면, 아찔한 블랙 아이라인과 피부톤을 한층 환하게 만드는 버버리의 아이코닉한 레드 립 컬러 밀리터리 레드로 강렬하면서도 우아한 립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특히, 탑 모델 박성진과 함께 촬영한 매혹적인 푸시아 핑크 립 메이크업은 한 가지 컬러의 립스틱으로 은은한 반짝임으로 청순함이 돋보이는 핑크 립으로 연인의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선명한 핑크 립과 도자기처럼 빛나는 피부가 김민희의 시크한 매력을 배가 시킨다.
 
촬영 관계자는 “오랜 시간 진행된 촬영에도 불구하고 김민희는 특유의 여유로움으로 편안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다”며 “박성진과 처음 만난 사이임에도 자연스러운 케미를 발산하며 화보를 완성해나가 역시 김민희라는 찬사를 받았다”고 전했다.
 
키스하고 싶은 김민희의 립 메이크업을 완성시킨 주인공은 버버리의 신제품 립스틱 ‘버버리 키세스(Burberry Kisses)’. 부드럽게 발릴 뿐만 아니라 한 가지 색상으로 은은한 반짝임부터 깊고 풍부한 컬러감까지 원하는 발색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혁신적인 빌더블 립스틱으로  오는 4월 10일부터 삼성동 코엑스 몰에 있는 버버리 뷰티 박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02-6002-3200>
 
한편,배우 김민희가 버버리와 함께한 하이컷 화보 메이킹 필름이 유튜브 (https://youtu.be/HOMlpm0mbOQ) 를 통해 공개됐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