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동이 유재석과 관련된 에피소드를 공개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지난 3월 23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MC 김제동과 500명의 게스트가 함께하는 ‘힐링 토크콘서트’가 꾸며졌다.
 
이날 김제동은 “등신 김제동 오빠”이라고 보드에 붙여진 메모지를 읽으며 “등신은 등의 신. 등 운동만 한다고 유재석이 지어준 별명”이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김제동은 “유재석이 되게 착한 것 같냐. 나도 그렇게 생각한다”라며 유재석과의 일화에 대해 입을 열었다.
 
김제동은 자신이 브라질에 촬영을 갔던 당시를 회상하며 “어떤 사람이 브라질에 일하러 갔다. 그런데 그 사람 집에 연락없이 가서 촬영을 했다. 근데 전혀 미안한 기색이 없다. 내 집인데”라며 유재석의 행동을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제동은 또한 “유재석을 일주일에 3, 4일은 만난다. 같이 운동한다”며 “엄밀히 말하자면 그의 운동을 돕는다. 사우나에서 말벗하고 냉탕으로 옮길 때 안 넘어지나 봐준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사실 오늘도 녹화 전에 만나고 왔다”며 “내 동창도 일주일에 두세 번을 만나는데 그 친구 이야기를 할 수는 없지 않냐. 그런데 유재석씨 이야기를 하면 꼭 기사가 나간다”며 고충을 털어놨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김제동은 토크 콘서트 출연료를 500명의 관객 이름으로 기부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사진 출처 -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밥송캡처>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