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송유빈의 커플 셀카 사진이 공개되었다.
 
24일 새벽 뮤직웍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수 백지영과 송유빈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봄이 느껴지는 민트색 티셔츠를 입고 반달 눈웃음을 지으며 환하게 웃고 있으며, 송유빈은 심플한 그레이색 니트를 입고 신난 듯 밝은 미소를 지으며 브이를 그리고 있다. 특히 백지영이 송유빈의 어깨에 팔을 올리고 있어 두 사람의 모습이 더욱 다정해 보인다. 
 
또 ‘백지영 with 송유빈 새벽 가로수길! 드디어 공개됨! 새벽가로수길 흥해라! 많이 많이 들어주세요!’라는 신곡 홍보 내용이 사진과 함께 공개되었다.
 
백지영과 송유빈은 24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콜라보레이션곡 ‘새벽 가로수길’ 음원을 공개 했다. 이번 신곡은 이별남녀의 아픔을 일상적인 가삿말과 서정적인 멜로디가 아름다운 곡이다. 특히 애절한 보이스의 백지영과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안정된 보컬 실력과 감미로운 보이스를 지닌 송유빈의 환상적인 조합이 특징인 곡이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백지영 진짜 동안이다.”, “두 사람 은근 잘 어울리네요.”, “송유빈 진짜 잘 생겼네요.”, “새벽 가로수길 흥해라!”, “노래 진짜 좋아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백지영과 송유빈의 ‘새벽 가로수길’은 24일 자정 발매되어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26일 목요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