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이 걸그룹에게 굴욕 당했던 사연을 고백했다.

지난 30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는 '패션피플'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주원, 안재현, 신주환, 개그우먼 김지민, 방송인 김나영, 홍석천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김지민은 "2006년에 KBS-2TV '개그콘서트'에서 반짝 떴다가 2007년부터 2011년까지 무명시절을 보냈다"며 "그때 너무 힘들고 돈이 없다 보니까 맹장을 터진 줄도 모르고 방송을 하던 시절이었다"고 고백했다.

이어 MC 김신영이 "신인 시절 걸그룹에게 굴욕을 당했다고 들었다"라고 말하자, 김지민은 "그 시절 유명한 걸그룹 팬미팅에서 사회를 본 적이 있다"며 "가보니 10명 내외의 팬들을 모아놓고 진행한 행사였다"고 설명했다,

김지민은 "'개그콘서트에 나왔던 김지민입니다'라고 소개를 했더니 듣고 있던 걸그룹 멤버 한 명이 '저 개그콘서트 많이 보는데 누구세요' 면박을 주더라"고 말했다.


이어 김지민은 "결국 코너와 없는 유행어까지 구차하게 다 설명하고 있는 나를 발견했다"며 "그럼에도 그 멤버는 계속 모른다고 했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또한 김지민은 "2006년 그 친구들이 신인이던 시절에는 대기실을 찾아와 인사를 하기도 했는데 갑자기 뜨더니 그렇게 변했더라"라고 덧붙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김지민 고백에 네티즌들은 "면박준 걸그룹 누구지", "궁금", "너무 창피했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 김지민 고백    © KBS 2TV '해피투게더3'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