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임' 첫 회에서 윤민수 사단이 우승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엠넷 '싱어게임'에서는 윤민수(바이브)의 소속사 와이후엔터프라이즈와  휘성의 YMC엔터테인먼트의 노래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와이후엔터프라이즈에는 대표 윤민수와 소속가수 포맨, 미, 벤이 출연했고 YMC엔터테인먼트에는 소속가수 휘성, 에일리, 럭키제이가 출연했다.
 
'싱어게임' 1라운드 주제는 '헤어진 다음날 듣고 싶은 노래'로 미와 럭키제이가 맞붙었다. 미가 토이의 ‘뜨거운 안녕’을 선곡해 애절한 무대를 보인 반면 럭키제이는 소녀시대의 ‘RUN’을 선곡해 강렬한 무대를 선보였다. 대결 결과 근소한 차이로 럭키제이가 우승했다.
 
2라운드 주제는 ‘우연히 그 사람 소식을 들었을 때 듣고 싶은 노래로’ 포맨과 에일리가 노래 대결을 펼쳤다. 포맨은 정인의 ‘미워요’를 에일리는 하림의 ‘사랑이 다른 사랑으로 잊혀지네’를 불렀다. 대결 결과 포맨이 높은 점수차로 승리를 차지했다.
 
3라운드 주제는 ‘마지막으로 그 사람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로 윤민수·벤과 휘성이 노래 대결을 펼쳤다. 윤민수는 벤과함께 감미로운 하모니로 김범수의 ‘지나간다’를 열창했다. 휘성은 이소라의 ‘기억해줘’를 선곡해 감동적인 무대를 펼쳤다. 윤민수·벤이 승리를 차지했고 최종 우승은 와이후엔터프라이즈에게 돌아갔다.
 
윤민수 사단은 2라운드에서 획득한 400만원, 3라운드 상금 200만원을 합쳐 총 600만원을 얻게 됐다.
 
한편, '싱어게임'은 국내 레이블들의 최정상 보컬리스트들이 1 대 1로 노래 대결을 펼치는 보컬 배틀 프로그램으로, 최대 1천만 원의 상금을 가져갈 수 있는 베팅 시스템을 갖췄다.
 
▲ 싱어게임 윤민수    © 엠넷 '싱어게임'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