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회 박혁권     © JTBC
 
밀회 박혁권이 김희애에게 직접적인 경고를 했다.
 
29일 방송된 JTBC월화드라마 <밀회> 박혁권이 김희애에게 ‘더 소문나기 전에 이쯤에서 끝내!’라고 직설적이면서 노골적인 경고를 했다.
 
준형은 출근하려는 혜원을 붙잡고 "많이 생각했는데 다른 사람한테 들키지 말고 이쯤에서 끝내. 당신 나잇값을 해야지"라고 말했다.  이어 "당신 기분은 아는데 이혼은 안 해. 있을 수도 없는 일이야. 우리 집 4대째 크리스천이야"라고 덧붙였다. 이에 혜원은 "미안한데 지금 시간이 없다. 뉴스 봐라"라며 자리를 떴다.
 
박혁권은 오혜원에게 “이선재 말인데 당신 혹시 조인서(박종훈 분)랑 작당하나?”라며 “너희 둘이 부추겨서 그놈 외국 보내려는 거 아니냐”고 말했다. 이에 오혜원은 조인서에게 이선재의 유학을 부탁했지만 그런 적이 없다고 거짓말했다.
 
자신에게 뻔뻔하게 거짓말하는 오혜원에 대한 분노를 참지 못하고 “그놈이 나한테 먼저 의논을 했어야지”라고 말하며 “너 아주 나쁜 년이야”라고 말하며 일침을 가했다.

혜원은 주변의 충고를 무시하고 예술재단 일까지 뒤로한 채 무리해서 선재와 밀월여행을 떠나게 되고 그 누구도 이들을 말릴 수 없었다. 둘의 애정행각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과감해지고 돌아올 수 없는 다리를 건너려 한다.

한편, JTBC<밀회>는 한 남자의 아내이자 커리어우먼으로 살아온 한 여인과 자신의 재능을 모르고 평범하게 살아온 천재 피아니스트의 사랑, 그리고 그 둘의 관계를 알면서도 부정할 수밖에 없는 한 남자의 모습을 그린 감성적인 멜로드라마로 매주 월,화요일 밤 9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