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엄선된 110여 곳(서울/부산)의 유명 레스토랑에서 ‘고메위크 세트메뉴’ 50% 할인.

 
▲    
 
현대카드가 11번째 맛의 축제를 연다.
 
현대카드(대표 정태영, www.hyundaicard.com)는 오는 26일부터 서울과 부산의 유명 레스토랑에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카드 고메위크(Gourmet Week)’ 이벤트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현대카드 고메위크는 현대카드 플래티넘 2시리즈 이상 고객에게 일정 기간 동안 지정된 레스토랑의 스페셜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 (1일 1회, 4세트 주문 한정) 특히, 이 행사는 국내 레스토랑 위크(Restaurant week) 중 최대 규모의 이벤트로, 많은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현대카드 고메위크는 먼저 서울에서 10월 26일부터 11월 1일까지 진행된다. 서울 고메위크에는 청담, 가로수길, 여의도, 이태원, 광화문 등 강남과 강북을 아우르는 75곳의 유명 레스토랑이 참가한다.
 
부산에서는 11월 2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며, 해운대, 달맞이길, 센텀시티, 서면, 광안리 등에 위치한 부산을 대표하는 37곳의 레스토랑이 참가한다.
 
현대카드 고메위크 관련 이벤트도 풍성하다.
 
우선, 현대카드는 이번 달 17일(수)부터 21일(일)까지 외식정보 어플리케이션인 ‘현대카드 마이 메뉴(MY MENU)’를 통해 서울지역 고메위크 예약을 신청한 고객 중 매일 선착순 1테이블(2인 기준)에 한해 우선 예약과 와인 제공의 특별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10월 23일(화)까지 현대카드 페이스북(Facebook)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일 서울과 부산 각 1명씩 ‘고메위크 2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현대카드 마이메뉴 어플리케이션에서 고메위크 레스토랑 사진을 등록하거나 리뷰를 작성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고메위크 레스토랑 50% 할인 식사권’을 받을 수 있다. (서울/부산 각 15명)
 
또한, 현대카드는 다음 달 19일(금)부터 23일(화)까지 다시 가고 싶은 고메위크 레스토랑을 추천하는 페이스북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서울과 부산 각각 20명에게 ‘고메위크 레스토랑 50% 할인 식사권’을 선물한다.
 
현대카드 고메위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 홈페이지나 트위터(@HyundaiCard), 페이스북(www.facebook.com/HyundaiCard)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