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은 청소년동반자에게 다 주라주라’이벤트 진행

 
 
의왕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개인고민, 가정문제, 학교문제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소년을 찾아가 문제해결을 돕는 전문상담 프로그램인 ‘청소년동반자 프로그램’홍보를 위한 ‘고민은 청소년동반자에게 다 주라주라’이벤트를 6월 한 달 간 진행한다.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코로나19로 청소년들을 직접 만나기 어려운 상황에서 청소년동반자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하여 당첨자에게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며, 이벤트에는 청소년동반자 프로그램을 이용했던 청소년뿐만 아니라 부모도 직접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청소년동반자 프로그램을 친구 5명에 전달하기, 페이스북에 있는 홍보글 SNS에 공유하기, 일주일 동안 청소년동반자 프로그램을 개인 SNS 배경으로 설정하기, 청소년동반자로 육행시 짓기 중 하나 이상을 선택하여 페이스북에 게시하거나 청소년동반자에게 인증사진을 전송하면 된다.
 
센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청소년동반자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그동안 상담을 받고 싶었지만 망설였던 청소년들도 친구의 소개로 용기를 내서 상담을 신청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정부순 센터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심리적 불안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소년들이 청소년동반자 프로그램을 적극 활용하여 심리적·정서적 안정을 찾고 마음이 건강해지기를 바란다”며, “센터에서는 많은 청소년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전화와 화상상담을 통해 청소년들의 고민해결을 위한 청소년동반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들의 다양한 지원을 위해 상시 운영하고 있으며,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청소년상담복지센터(031-459-1330)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