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자연 유니버스 스릴러 tvN ‘방법’ 엄지원-정지소의 범상치 않은 ‘숨멎’ 첫 만남이 포착됐다. 악에 맞선 악의 공조를 예고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층 뜨겁게 달군다.
 
‘블랙독’ 후속으로 오는 2월 10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방법’(연출 김용완/극본 연상호/제작 레진 스튜디오/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측은 28일(화), 첫 만남부터 불꽃이 튀는 엄지원(임진희 역)-정지소(백소진 역)의 모습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드라마 ‘방법’은 영화 ‘부산행’을 통해 참신한 상상력, 박진감 넘치는 연출력, 남다른 필력까지 선보였던 연상호 감독이 연출이 아닌 작가로 나서 기대를 모은다. 특히 한국 드라마 최초로 사람을 저주로 살해하는 ‘방법’을 소재로 ‘초자연 유니버스 스릴러’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해 관심을 더한다. 그런 가운데 흡입력 있는 연기력의 믿보 배우 엄지원과 영화 ‘기생충’을 통해 괴물 신예로 떠오른 정지소가 진종현 회장의 정체를 파헤치는 열혈 사회부 기자 ‘임진희’와 사람을 저주로 죽이는 능력을 가진 10대 소녀 방법사 ‘백소진’을 맡아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엄지원-정지소의 첫 만남은 범상치 않은 어둠의 기운 속 서로 다른 에너지로 텐션을 끌어올린다. 엄지원의 날 선 눈빛이 분위기를 장악하는 가운데 정지소는 차갑게 내리깐 눈빛과 온 몸으로 강렬하게 내뿜는 다크 아우라로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한다. 특히 두 사람의 첫 만남은 그 자체만으로 강렬한 시너지를 발산한다. 진실을 알리는 사회부 기자와 사람을 저주로 죽이는 10대 소녀 방법사는 서로를 이해하기 어려운 관계. 강렬하게 부딪히는 이들의 눈빛은 서늘한 공기마저 뜨겁게 달구듯 숨 막히는 긴장감과 함께 불꽃이 튄다. 이렇듯 첫 만남부터 잔혹하고 위험한 케미를 발산하는 엄지원-정지소가 악에 맞선 악의 공조를 어떻게 펼칠지 운명공동체로 묶인 두 사람의 워맨스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tvN ‘방법’ 제작진은 “독보적인 연기 세계를 구축하고 있는 엄지원-정지소가 발산하는 독창적인 분위기가 드라마 최초로 시도하는 초자연 유니버스 스릴러만의 매력을 증폭시킬 것”이라며 “목숨을 건 저주를 위해 손 잡은 엄지원-정지소가 악을 추격하고 방법을 행하는 과정을 긴박감 넘치게 그려낼 첫 방송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방법’은 한자이름, 사진, 소지품으로 죽음에 이르게 하는 저주의 능력을 가지고 있는 10대 소녀와 정의감 넘치는 사회부 기자가 IT 대기업 뒤에 숨어 있는 거대한 악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전에 없던 신선한 설정과 엄지원-성동일-조민수-정지소의 빈틈없는 연기가 만난 ‘방법’은 총 12부작으로 오는 2월 10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tvN ‘방법’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