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이상윤, 카메라 밖에서도 빛나는 연기 열정! 대본열공 비하인드 스틸 공개!

 

‘VIP’ 이상윤의 열정 가득한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SBS 월화드라마 ‘VIP’(극본 차해원/ 연출 이정림)는 매회 화제를 모으며 최고 시청률 또한 기록 중이다. 극 중 이상윤은 성운백화점 VIP 전담팀 팀장 박성준역을 맡아 연기력은 물론 캐릭터와의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시간 장소 불문, 오롯이 대본에 집중하고 있는 이상윤의 모습이 담겨있다. 촬영 중간 쉬는 시간이며 리허설 등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고 꼼꼼하게 분석하며 곱씹는 모습들은 연기를 향한 그의 열정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자신의 분량을 꼼꼼하게 체크하기 위해 접어둔 대본은 어느 것 하나 빼놓지 않기 위한 그의 숨은 노력을 엿 보게 한다.

 

매 장면마다 박성준 캐릭터를 드라마에 잘 녹여내기 위해, 시청자의 이해와 공감을 얻기 위해 디테일한 감정들까지 담아내고 있는 이상윤은 또 한번 인생작을 만났다는 평과 함께 시청자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이처럼 그의 노고로 더욱더 빛나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VIP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SBS ‘VIP’>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email protected]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9:12:09 [12:01]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