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아이앤씨테크놀로지와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위한 김장나눔행사

김정화



성남시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센터장 박숙자 파스칼수녀)는 27일 판교종합사회복지관에서 ‘아이앤씨테크놀로지와 함께하는 김장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아이앤씨테크놀로지의 후원을 받아 진행되었으며, 성남시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생활관리사, 사회복지사를 비롯해 아이앤씨테크놀로지 임직원 등 봉사자 50여명이 참여했다. 봉사자들은 절임배추에 양념을 넣고 버무려 김장김치를 담궜으며, 김장김치는 노인돌봄기본서비스를 받으시는 대상자 400명에, 독거노인생활관리사 164명이 어르신 댁내에 방문하여 전달하였다.

독거노인 생활관리사는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정성을 담아 만든 김장김치입니다. 어르신들께서 제일 필요로 하신 김장김치를 전달하여 매우 기쁩니다.”라며 “작은 정성이지만 김장김치로 인해 혼자 쓸쓸하게 겨울을 맞으셔야 하는 어르신들께 따뜻한 겨울로 기억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고 말했다.

성남시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는 매년 독거노인을 위한 김장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13일 수정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김장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email protected]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9:12:02 [15:29]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인기기사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