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청북읍 2019년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가 지난 19일 청북중학교 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발표회에는 추워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관내 기관 및 단체장을 비롯,프로그램 수강생과 지역주민 등 300여명이 참석해 화합의 장을 이루었다.
 
흥겨운 농악으로 시작한 발표회는 기타 ․ 요가 ․ 다이어트/방송댄스 ․ 고고장구 ․ 라인댄스 ․ 치유국선도 ․ 댄스스포츠 ․ 민요 ․ 노래 등 12개 팀의 공연이 이어졌다. 관객들은 공연이 펼쳐질 때마다 열렬한 호응을 보내며 발표회를 함께 즐겼다. 한편 서예, 한지공예 프로그램의 작품들은 청북중학교 체육관 입구와 계단에 전시돼 많은 이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했다.
 
발표회를 주최한 김학근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발표회를 통해 그동안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익힌 솜씨와 재능을 마음껏 선보이고, 주민들에게 주민자치프로그램을 홍보함과 동시에 주민들과의 유대를 강화하는 자리가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승기 청북읍장은 “청북읍민들이 화합하는 자리를 만들어 주신 김학근 주민자치위원장을 비롯한 주민자치위원들께 감사드린다”며, “발표회와 같은 지역 행사를 통해 청북읍이 더욱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청북읍 주민자치위원회는 현재 18개의 주민자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