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동, ‘오늘밤 김제동’ 9월 초 프로그램 종영 예정
- 지난 1년간 함께해주신 시청자, 시민, 출연자, 제작진에게 감사

김제동이 1년여간 이어온 방송 '오늘밤 김제동'의 진행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시작 전부터 큰 기대와 숱한 화제를 모았던 '오늘밤 김제동'은 오늘 생겨난 수많은 이슈에 대해 이야기하며 내일의 변화를 읽어내는 라이브 시사토크쇼로 2018년 9월 10일 첫 방송을 시작해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하루를 마감하는 새로운 개념의 시사토크쇼를 선보여 왔다.
 
'오늘밤 김제동'은 시사 이슈들을 시민의 눈높이로 쉽고 재밌게 풀어냈고, 친근한 대중의 언어로 이야기를 전해 시사프로그램의 새로운 장을 개척했다는 평을 받았다.
 
김제동은 "오늘 하루 여러분들이 잘 지냈는지 따뜻한 안부를 여쭤보기 위해 만든 방송이었던 만큼 1년여간의 수많은 밤 동안 함께하기 위해 출연해 주신 시민과 각 분야 전문가, 프로그램을 제안하고 만들어준 수고해준 스태프들, 지켜 봐주셨던 시청자 여러분께 고맙다는 말을 전해드리고 싶다."며 "방송의 닫는 말이 '더 나은 내일을 기다리는 오늘밤 김제동'이었듯 방송이 끝난 이후로도 여러분들의 내일이 더 나은 내일이 되길 바란다. 그리고 앞으로 남은 방송까지 변함없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오늘밤 김제동'은 가을 개편을 앞둔 오는 9월 초 마지막 방송을 하게 될 예정이다.
 
<사진 출처 - 김제동 인스타그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email protected]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9:07:17 [17:10]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인기기사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