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사생활’ 박민영-김재욱의 출근길 모닝 키스가 포착됐다.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연출 홍종찬/ 극본 김혜영/ 원작 누나팬닷컴/ 제작 본팩토리, 스튜디오드래곤)이 화제성 차트를 점령했다. 3주 연속 드라마 화제성 지수(굿데이터 코퍼레이션 기준) 1위를 차지했고, 출연자 화제성 부분에서 2주 연속 김재욱-박민영이 나란히 순위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꼭두새벽부터 꽁냥 케미를 폭발시키는 박민영(성덕미 역)-김재욱(라이언 골드 역)의 모습이 담겨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낸다. 서로를 바라보는 두 사람의 눈빛에서 꿀이 뚝뚝 흐른다. 또한 두 사람은 쉴 틈 없이 이야기 꽃을 피우고 있는데, 달달한 모습이 연애 욕구를 불타오르게 한다.
 
특히 박민영은 김재욱만의 ‘모닝 엔젤’로 변신했다. 박민영은 김재욱의 볼을 쓰담쓰담 하더니 이내 까치발을 들어 그의 볼에 입을 쪽 맞춰 설렘을 유발한다. 박민영의 기습 모닝 키스에 김재욱은 남아있던 아침잠이 싹 달아났다는 듯 눈을 동그랗게 뜬 모습. 눈만 마주쳐도 행복한 듯 미소가 끊이질 않는 두 사람의 모습이 보는 이들까지 사랑에 빠진 기분을 들게 만든다.
 
‘그녀의 사생활’ 제작진 측은 “극중 김재욱의 어린 시절 비밀을 공유한 박민영과 김재욱이 한층 더 견고하고 단단한 사랑을 보여줄 예정이다”며 “깊어질수록 더욱 진해질 두 사람의 로맨스를 끝까지 함께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은 오늘(22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tvN 제공>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