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 선공개 하루만에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재생수 100만뷰를 돌파하며 쾌속 흥행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V오리지널 ‘에이틴2’(제작 플레이리스트)가 오늘(25일) 2화를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에서 선 공개한다.
 
‘에이틴2’는 수많은 고민과 선택 속 모든 순간을 진심으로 살아가는 단 하나뿐인 10대들의 이야기를 담은 공감 로맨스 웹드라마이다. 열여덟에서 열아홉이 되며 변화를 맞은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중점적으로 다뤄진다.
 
네이버 V라이브(V앱)과 네이버 TV를 통해 선 공개 된 ‘에이틴2’에서는 열아홉, 고3이 된 후 작은 소음에도 예민하게 반응하는 등 180도 달라진 교실 분위기와 첫 선택의 순간을 맞은 아이들의 모습이 그려지며 공감을 유발했다.
 
그런 가운데, 김하나(이나은 분)-도하나(신예은 분)-여보람(김수현 분)의 ‘귀염뽀짝’한 파자마 파티가 예고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김하나는 핑크색의 러블리한 잠옷을 입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데, 그의 청순한 비주얼이 마치 순정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해 시선을 강탈한다.
 
이어 김하나-도하나, 투하나의 아이컨택이 담겨 더욱 단단해진 이들의 우정을 예감케 한다. 또한 두 사람 옆으로 꿀잠에 빠진 여보람이 포착됐다. 여보람은 광란의 흥폭발 파자마 파티에 지쳤는지 이불 끝을 손으로 꼭 쥐고 숙면 중인 모습. 특히 자는 얼굴이 아기 같아 귀여움을 자아낸다.
 
오늘(25일)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을 통해 선공개되는 ‘에이틴2’ 2화에서는 주체할 수 없는 흥을 터트리는 김하나-도하나-여보람의 춤사위와 함께 귀염뽀짝한 파자마 파티가 담길 예정. 더불어 파자마 파티를 통해 더욱 단단하게 우정을 쌓아가는 세 사람의 모습이 광대를 들썩이게 할 것이다.
 
한편, 도하나 립스틱을 유행시키고, 역대 웹드라마 최고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10대들의 ‘시크릿 가든’으로 평가 받으며 웹 콘텐츠 시장에서는 ‘천만영화’ 버금가는 폭발적인 파급력을 불러 일으킨 네이버 V오리지널 ‘에이틴’의 시즌2가 매주 목, 일 오후 7시에 네이버 V라이브(V앱)과 네이버 TV를 통해 선공개 돼 다른 플랫폼보다 1회 빠르게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에이틴2’는 온라인 팬클럽인 ‘팬십’을 출시해 폭발적 관심을 받고 있다. ‘에이틴2’ 팬십은 콘텐츠 미리보기, 팬십 전용 굿즈, 스페셜 라이브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고 있으며 V LIVE STORE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V오리지널 ‘에이틴2’ 제공>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