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애가족상담센터와 고천동 주민의 정신건강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의왕시 고천동(동장 김상용)과 고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윤명오)는 지난 19일 인애가족상담센터(대표 현인순)와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고천동 복지자원의 네트워크사업의 일환으로 고천동 주민의 정신건강 증진과 다양한 정신건강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해 추진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앞으로 고천동은 행정적 지원, 고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프로그램 운영에 따른 비용 및 필요시 인력지원, 인애가족상담센터는 분야별 전문상담서비스 및 프로그램 운영을 비롯해 주민에게 다양한 정신건강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윤명오 위원장은“주민들의 정신건강을 위해 협약에 참여해주신 인애가족상담센터 현인순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우리 고천동민이 건강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함께 협력하여 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현인순 대표는“앞으로 고천동민들의 건강한 생활을 위해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김상용 고천동장은“오늘 협약을 계기로 우리 주민들에게 더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애써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고천동은 주민들이 서로 돕는 마을복지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복지자원 발굴 및 네트워크를 형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복지자원을 찾아 나서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