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정형돈, 드디어 주짓수 주특기 득템! 시청자와 현실 스파링 전 운동돌 셔누 초대!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정형돈이 드디어 주짓수 주특기를 얻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그는 시청자와 약속한 현실 스파링을 앞두고 자타 공인 ‘운동돌’로 통하는 셔누를 갑자기 초대해 연습 대결을 펼친다. 과연 주짓수 2주 차에 접어든 정형돈과 주짓수 경험이 전혀 없는 셔누 중 누가 이기게 될지 궁금증을 모은다.

 

오는 19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는 정형돈이 현실 스파링을 앞두고 열심히 주짓수 훈련에 매진(?) 하고 있는 모습을 공개한다

 

지난주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을 필두로 김구라-정형돈-야노 시호-홍진영-몬스타 엑스 셔누가 마리텔 저택에 모여 다양한 콘텐츠 방송을 통해 즐거움을 선사했다. 과연 이들이 마리텔 저택 주인님이 정해준 기부금 500만 원을 모으고 저택에서 빠져나갈 수 있을지 기대감을 모은다.

 

정형돈은 시청자와 함께하는 현실 스파링을 앞두고 열정 연습 벌레로 변신해 마침내 주특기를 얻었다고 전해진다. 그는 슬로 콘텐츠 2탄을 열심히 진행하고 있는 셔누를 초대해 대결을 펼치려고 해 과연 그 대결이 성사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정형돈은 UFC 선수 출신 김동현, 조남진 관장 아래에서 얻은 주특기를 바로 사용해 보기로 마음을 먹었다고. 그의 초대에 수락한 셔누가 등장하고, 본격적인 연습 스파링에 돌입한 정형돈의 사뭇 진지한 모습이 포착돼 어떤 대결이 펼쳐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어 정형돈이 실전에서 열심히 배운 주특기를 사용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모은다. 그는 "좀 놔 봐.."라며 셔누와 대결 중 당황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모은다. 과연 모두의 예상대로 주짓수 경험이 전혀 없는 셔누가 승리를 차지하게 될지, 체급을 이기는 무술인 주짓수를 활용해 정형돈이 반전을 만들어 낼지 궁금증을 모은다.

 

마리텔 V2에서는 시즌 1과 다르게 협동을 통한 기부금 모으기를 실천하고 있다. 새로운 마리텔 가족들이 함께하는 콘텐츠의 방송들이 마지막을 향해 가고 있는 가운데, 도네이션 목표 금액을 달성해 무사히 저택을 빠져나갈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과 함께 화려하게 컴백한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9:04:18 [14:07]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인기기사

배우 박시연, 우월한 비율로 ‘시선압도’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