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태 체험투어 등 지역대표 프로그램 운영 및 특별이벤트 실시

대구시는 한국관광공사(대구경북지사), 대구관광뷰로와 함께 국내여행 확산과지역경제 활성화를위해 봄 여행주간(4.27.∼5.12.)을 실시한다.
 
이번 봄 여행주간(4.27∼5.12)에는 지역의 매력을 잘 알릴 수 있는 지역대표 프로그램(여행상품형, 현장행사형)을 운영한다.
 
여행상품형(당일코스) ‘Natural DAEGU, 당신이 몰랐던 대구여행’은 팔공산 올레길을 걷고 대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내용이다.현장행사형 프로그램 ‘대구관광, 친절의 신을 찾아라’는 한국관광의별로 선정된 서문시장· 안지랑곱창골목·앞산 카페거리이용객을대상으로 친절상인(대구관광의 별)을 선발하는 프로그램이다.
 
지역대표 프로그램에 대한 더욱 상세한 내용과 신청 방법은 여행주간공식 누리집(http://travelweek.visitkore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봄 여행주간 기간 내 매력적인 대구 관광지를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대구시티투어 할인혜택(30% 할인)과 김광석길, 향촌문화관, 옻골마을, 마비정벽화마을 등 정해진 관광지 12곳을 방문하여 비치된기념스템프를 날인하면, 관광기념품을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대구시민은 물론 관광객들은 일석이조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김호섭 대구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지역 대표 생태 관광지 체험투어와대구대표 축제인 대구컬러풀페스티벌, 약령시한방축제가 도심에서펼쳐져 많은볼거리와 즐길거리가준비되어 있다”며 “지역은 물론 타지역의 많은 관광객들이여행주간 지역대표프로그램과 축제에 참여하여 대구 재발견과 힐링의 시간을 가지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