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야노 시호, 톱모델의 남다른 클래스!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톱 모델 야노 시호가 톱모델의 남다른 클래스를 인증하며 아름다운 삶을 위한 ‘뷰티 클래스’를 시작한다. 그녀는 실생활 맞춤 요가 수업을 진행하며 ‘요가 시호 선생’으로 거듭날 예정으로,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과 일본어 동시 통역사가 그녀의 애제자(?) 자리를 두고 대 격돌을 펼칠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오는 12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는 야노 시호가 실생활 맞춤 요가부터 건강한 습관까지 알려주는 ‘뷰티 클래스’를 통해 아름다운 인생을 사는 방법이 공개된다.

 

이번주 마리텔 저택에 모인 야노 시호-홍진영-아이즈원 이채연-나하은-심리 탐정 황상민 박사가 새로운 마리텔 가족으로 등장해 새로운 콘텐츠 방송을 선보인다. 이들은 ‘저택 주인님’이 정해준 목표 도네이션 금액을 모으는 운명공동체로 각각 열혈적으로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동안 사랑이 엄마, 추성훈의 아내로 불렸던 야노 시호는 20년 톱 모델 경력을 제대로 살려 ‘뷰티 클래스’를 열었다. 단순한 외향적인 아름다움을 넘어서 이너 뷰티를 강조한 그녀는 진정한 인생의 아름다움을 찾기 위한 방법을 이야기하면서 웃음까지 제대로 잡았다고 해 기대감을 자아낸다.

 

민트 색 탱크톱의 요가복으로 탄탄한 몸매를 드러낸 야노 시호. 그녀를 위해 ‘마리텔V2’는 프로그램 최초로 동시통역사를 대동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통역사는 야노 시호의 일본어에 이어 서툰 한국말까지 통역하며 ‘한본어 통역 방송’이라는 칭찬을 받는 등 뜻밖의 신스틸러로 활약할 예정이다.

 

특히 치트키로 불리는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이 야노 시호의 ‘요가 교실’에서 통역사와 요가 대결을 펼쳤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안유진은 야노 시호의 요가 자세를 따라 하다가 한쪽으로 쓰러지며 ‘피사의 유진’이라는 별명을 얻게 됐고, 이후 통역사가 시청자들의 요구에 요가 수업에 참여하게 됐다고. 이에 안유진과 통역사는 결국 서로 은근 견제하는 모습을 보이며 때 아닌 요가 대결(?)을 펼쳤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무엇보다 야노 시호는 요가 수업을 하던 중 “우와 예뻐요~”라며 안유진과 통역사 두 사람 중 누군가의 자세에 폭풍 감탄을 했다고 전해진다. 과연 ‘요가 시호 선생’의 폭풍 칭찬을 받은 사람이 누구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새로운 가족들과 새로운 콘텐츠 방송을 시작하는 이번 주 ‘마리텔 V2’에서는 다채로운 웃음과 도네이션을 향한 열정이 폭발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마리텔 V2에서는 시즌 1과 다르게 협동을 통한 기부금 모으기를 하고 있다. 이번주 새로운 마리텔 가족들의 등장이 예고된 가운데, 도네이션 목표 금액을 달성해 무사히 저택을 빠져 나갈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과 함께 화려하게 컴백한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9:04:11 [09:16]   최종편집: ⓒ 뉴스웨이브
인기기사

LA 빛낸 화보 여신 박민영! “완벽한 패션
닫기